싸이월드 문화마케팅 프로젝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Ⅰ. 서론
선정이유
- 연구개발방법
Ⅱ . 본론 1 : 기업산업환경 분석
1-1 기업 외부환경 분석
1-2 기업 내부 분석
2-1 전략기획
본론 2 : 수정 비즈니스모델 소개
Ⅲ . 결론
- 본문내용
-
Ⅰ. 서 론
수정 /신규 비즈니스 모델 제안 및 선정 이유
문화마케팅이란?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 문화예술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현대인들의 삶과 문화예술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더욱이 기업에게 있어 자사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문화예술을 활용한 활발한 활동이 펼쳐지고 있다. 이를 소위 문화마케팅이라고 한다.
문화마케팅은 크게 문화를 위한 마케팅과 문화에 의한 마케팅으로 구분되어 질 수 있다고 한다. 기존의 문화마케팅은 주로 문화에 의한 마케팅이 주를 이뤄왔음을 알 수 있다. 문화예술을 자신의 기업홍보를 하는데 수단으로 사용해왔던 방안은 단기적이고 즉흥적인 요소들로 구성되어져 기업-문화예술단체 간에 서로 시너지효과를 내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 점에 착안, 우리 팀은 기업-문화예술단체 간에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해 보았다. 보다 장기적인 관점에서의 문화마케팅 전략 인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