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서]현대자동차의 가상브랜드(RV+SUV)의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12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현재 자동차 시장은 ?
현 자동차시장을 구분해보면
도대체 RV가 뭐지?
왜? RV시장이 확대 되고 있는가?
현재 RV시장은 어떻게 형성되고 있나?
우리의 경쟁자들은 무엇을 말하고 있는가?
현재 XX는 무엇을 말하고 있는가?
왜? 퓨전카인가?
소비자들은 퓨전카를 인식하고 있을까?
무엇이 문제점인가?
무엇을 알릴 것인가?
우리가 전달하려는 컨셉은?
우리가 전달하려는 Message는?
크리에이티브 전략
싼타 다른 매체 광고 시안- 신문,잡지를 통한 런칭 광고
본문내용
현재 자동차 시장은 ?

초기 소형 승용차 중심의 시장 ( 소형, 버스 ,트럭)

중 대형 승용차의 판매확대 (중,대형 승용차,승합차)

다양한 차종의 등장 (4WD, 미니 밴 등)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
자동차의 다양한 용도 변화 (다용도의 차량)
국내 자동차 기술이 세계적 수준으로 발전
소비자욕구를 만족 시키는 차종의 개발

소비자 욕구에 맞춘 다양한 차종의 등장으로 시장이 확대되고 다양해지고 있다.

현 자동차시장을 구분해보면
아웃도어차량과 미니밴의 성공으로 RV시장이 확대 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광고, 브로슈어, 리플릿 기획 및 제작(카피라이팅)주요 광고주: 한글과 컴퓨터, 어도비, 다우데이타시스템, 트라이콤, ipopcorn, ITM컨설팅, 019 LG텔레콤, LG 전자, 대한투자신탁, 동방제약, IB인터넷, 나모인터랙티브, 유니텔비즈니스인터넷, SK텔레콤 등2000년 5월~8월 (주)***엔젤다이어트 마케팅팀 대리 주요 업무: 언론/매체 홍보, IR, 광고 및 브랜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타겟 메일), 신규사업 전략기획, 공동 마케팅 및 제휴 업무, 다이어트 책 기획 및 출

  • [광고홍보] 현대자동차 온라인 마케팅 기획서
  • 현대자동차 온라인 마케팅 기획서“My Precious HYUNDAI”Table of ContentsI. 시장분석 - 41. 자동차 시장 경쟁상황 4국산차 - 4수입차 - 52. 소비자 분석 62004년 소비심리 - 6현대자동차에 대한 인식 - 7경쟁사에

  • [촉진전략]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현대자동차 기업광고 기획서
  • 브랜드- Brand value 대폭 상승으로 Big winner로 선정됨BUTWHY?현대자동차의 딜레마“값싼 차” 라는 Brand Image 2. Low Sticker PriceVeracruz와 같은 SUV 등 ‘luxury car’에 판매 집중- $30,000.00 가량의 고급 세단 ‘Genesis’의 출시를 앞두고 있음 Why? ⇒ 중저가 이미지를 탈피하지 못함① 미국시장 진출 초기의 중저가의 이미지로 굳어짐② 품질 대비 저렴한 가격 중심의 마케팅 활동이 이루어짐③ Luxury car로 브랜드 이미지 고급화 전략의 광고를 하고 있지만, 여

  • [졸업][마케팅과브랜드]현대자동차가 여성 자동차 시장 선점 주요 전략 방안
  • 목 차 0. 도 입1. 시장분석2. 자동차 제조사 여성마케팅 전략분석3. 여성고객 분석4. 표적고객 결정5. 브랜드 아이덴티티 도출6. 서비스 브랜드 실행전략7.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8. 결 론0. 도 입2002년말 현재, 현대자동차는 자동차 내수 시장의 50%에 육박하는 점유율을 보이며, 한국의 자동차 선도기업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그러나, 국내 자동차 시장의 성숙, 제조사들과의 경쟁 심화, 수입 자동차 업체들의 약진 등으로 현대자동차가 내수

  • [마케팅] 현대자동차 온라인마케팅기획서
  • 현대자동차 온라인 마케팅 기획서“My Precious HYUNDAI”Table of ContentsI. 시장분석 - 41. 자동차 시장 경쟁상황 4국산차 - 4수입차 - 52. 소비자 분석 62004년 소비심리 - 6현대자동차에 대한 인식 - 7경쟁사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