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ay 이베이 마케팅전략분석과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3.31 / 2020.03.31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ebay 이베이 마케팅전략분석과 SWOT분석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목차
CONTENTS

1. ebay 이베이 기업소개

2. ebay 이베이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3. ebay 이베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결론 및 향후시사점

본문내용
이베이는 창업자 피에르 오미디어가 캔디 디스펜서를 수집하는 여자 친구를 위해 매입광고를 낸 것이 최초의 인터넷 경매업체인 이베이의 출발이다. 현재의 이베이를 만든 주역은 맥 휘트먼이다. 맥 휘트먼은 당시 이베이에서 오프라인에서는 구현할 수 없는, 인터넷을 기반으로 해서만 이루어질 수 있는 새로운 사업에 흥미를 느껴 1998년 3월 이베이의 CEO로 취임하였고, 이후 이베이를 세계 최고의 개인 간 경매 및 전자상거래 업체로 발돋움시킨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이베이(E-bay)의 글로벌경영 -한국 진출 사례 `옥션`을 중심으로
  • 분석E-bay 성공요인고객가치혁신노력사업 다각화추진안정적수익기반새로운비즈니스 모델확고한신뢰구축Ⅲ. E-bay의 경영 분석E-bay의 경영 전략My ebay service,Personal shopper,About me.저렴한 마케팅 비.Voice of customer고객 중심 글로벌화 투명경영 B2B 진출사업 다각화 MS와 제휴 AOL과 제휴제휴전략Ⅳ. 맺 음 말E-bay가 주는 교훈 신뢰감 구축으로 빠른 브랜드화를 이룸. 새로운 고객과 기존의 고객 유치 관리. 안정적 비용 구조

  • 이베이 전략경영 사례
  • 분석-Yahoo-Overstock.com3. SWOT 분석4.이베이 전략1) 고객중심적 전략-My eBay service, personal shopper, About me -저렴한 마케팅 비용-Voice of Customer-철저한 회원관리 (피드백시스템)2) 사업다각화-글로벌화-투명경영-B2B 진출3) 품목과 거래량 확대4) 커뮤니티의 확대eBay 성공요인1) 고객가치 혁신 노력-웹 중개를 통한 저렴한 비용-신뢰성 확보를 위한 노력-독특한 경매 -1:1 서비스 개념의 Personal shopper 도입2) 사업다각화 추진3) 미국적인

  • [인터넷마케팅] 온라인마켓플레스 옥션 성공사례
  • 마케팅 믹스 분석ProductPricePOWER SELLER들에게 고객 선호 제품 제안고객이 가격 결정저가정책1000원 경매PlacePromotion판매자 들의 유통망 이용다수의 이벤트Product Auction은 자신들이 직접 물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일반인들이나 사업자들이 파는 물품으로 운영된다. 일반인들이 중고물품을 파는데 있어서는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물품 중 필요 없는 것을 파는 것이기 때문에 이런 것들에 대한 제품 전략과 관계해서 Auction에서 관여할 수 있는 부분은 별

  • 오픈마켓 G마켓의 마케팅 전략
  • 이베이가 옵션을 인수했다. 또한 2013년 한국 능률협회 컨설팅에서 주관하는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인터넷 쇼핑몰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며 3년 연속 업계 선두를 지키고 있다. *G MARKET 마케팅전략SWOT 분석Strength낮은 수수료OpportunityE-marketplace의 성장Threat전자상거래의 치열한 경쟁Weakness주고객 젊은층에 의존추첨식 경매쿠폰 & 각종 이벤트 경제불황전세계적 유통망취약한 판매자,상표권 관리보안문제 종합몰의 E marketplace진출4PProduct

  • 옥션, 이베이, 인터파크 온라인쇼핑몰의 성공경영전략완벽분석
  • 전략분석4-1.옥션의 이해1)인터넷 경매의 이해2)옥션의 사업개요3)옥션의 소비자 환경분석4-2.옥션의 성공 마케팅전략1)SWOT2)옥션의 마케팅 믹스(4PS)3)옥션의 e-CRM 전략4)옥션의 6C 전략5.인터파크의 경영전략분석5-1.인터파크의 기업소개1)인터파크의 사업개요2)인터파크의 영업방법3)인터파크의 내부자원 분석5-2.인터파크의 성공 마케팅전략1)SWOT2)인터파크의 STP 전략3)인터파크의 마케팅 믹스(4PS)4)인터파크의 성공전략 분석6.이베이의 경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