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ebay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이베이 SWOT분석 및 이베이 향후전략방향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4.01 / 2022.04.01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베이 ebay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이베이 SWOT분석 및 이베이 향후전략방향 제시 레포트 입니다.

이베이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이베이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목차
1. 이베이 ebay 기업개요

2. 이베이 ebay 경영철학

3. 이베이 ebay 기업환경분석 (Five Forces Model분석)

4. 이베이 ebay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이베이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6. 이베이 마케팅 실패사례 분석

7. 이베이 향후전략방향 제시

본문내용
이베이 ebay는 1995년 개인 경매 사이트로 시작하여 경쟁사인 아마존과 함께 세계 최대 규모의 오픈마켓이며 온라인 경매와 고정가방식의 쇼핑을 운영하는 웹사이트이다.
이베이는 과거 유럽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글로벌시장 확장에 나섰지만 한국을 제외한 중국,일본 등 다른 아시아 시장에서는 실패의 고배를 마셨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이베이 E-bay 글로벌 경영 성공사례 분석
  • E-bay 글로벌 경영 성공사례 분석(1) 기업소개 및 연혁1995년에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산호세에서 컴퓨터 프로그래머인 피에르 오미디야르( Pierre Omidyar)가 옥션웹(AuctionWeb)이란 이름의 개인 경매 사이트를 열었다. 처음 취급한 품목은 결함이 있는 레이저 포인터였는데 이것이 14.83달러에 팔리면서 인터넷 경매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1996년에 제프 스콜(Jeff Skoll)이 회사의 첫 번째 사장으로 고용되었다. 1997년에 회사 이름을 옥션웹에서 이베이(eBay)로 바꿨

  • 이베이 ebay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마케팅 비용을 줄이기 위해 한 페이지에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게시하고 있다. 구매자의 입장에서는 다양한 상품이 한 페이지에 등록되어있어 시각적으로 혼란스러워 정확한 상품 정보를 습득하기에 쉽지 않다. 상품 페이지마다 드는 마케팅 비용을 줄여 판매자들이 상품소개 페이지를 복잡하게 구성하지 않도록 유도하고 개별적으로 상품을 등록하게 해 구매자들이 쉽고 정확하게 상품정보를 알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또한 운영자는 상품 구매 뿐 아

  • [다국적기업] 유통산업분야 -월마트 기업 분석
  • 전략3. 전략적 제휴4. 사업 다각화5.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공동 전선 Ⅴ. 월마트의 마케팅 전략1. STP분석 2. 4P 분석3. SWOT 분석Ⅵ. 월마트의 해외 진출Ⅶ. 경쟁사분석 - 이마트1.이마트 소개2.이마트 점포현황3.이마트 발전과정4.이마트 기업연혁 - 신세계5. 이마트 환경분석6. 성공요인7. 내부분석8. 문제점 및 개선점Ⅷ.월마트와 이마트의 전략 비교1. 월마트ㆍ까르푸 사례2. 월마트와 이마트의 전략 비교Ⅸ. 월마트의 한국진출 실패와 향후 전

  • G마켓 GMARKET 전략 분석
  • SWOT 분석2.2.5. 옥션의 향 후 계획• 전체적인 방향 고객 만족에 기반한 서비스, 이벤트, 내용설계.등등• 광고, 이벤트 인터넷 사이트는 재미가 있어야 한다. 그래서 옥션은 특히 기획과 광고, 이벤트 등 마케팅에 힘을 쏟고 있다. • 스피드 전략 옥션은 사이버 공간에서 활동하는 기업이 경영능력을 상실하는 이유를 아이디어 창출은 성공했으나 이를 실현하는 데 신속하지 못했다는 결론을 내리고, 빠른 대응을 위해 속도를 중시하고 있다.2.2.6. G

  • 전자상거래 이베이에 관하여
  • 목차개요- 전자상거래란- 이베이가 생겨나게된 배경과 연혁서론- 이베이에 관하여본론- 이베이와 경쟁사와 차별성- 이베이의 한계- 이베이의 전개 방향- 시장환경분석 (목표시장, 시장규모, 성장추이)- 이베이의 전략 분석 (경쟁우위전략 ,시장진입전략, 성장전략)- 재무현황- 이베이의 마케팅 전략- 이베이의 성공요인- 이베이의 성과결론- 결론 및 요약개요- 전자상거래란우선 이베이를 분석하기전 이베이의 사업 방법인 전자상거래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