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ebay 성공전략과 SWOT분석및 이베이 경영전략,마케팅사례분석과 이베이 미래전망연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18 / 2018.05.18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베이 ebay 성공전략과 SWOT분석및 경영전략,마케팅사례분석과 미래전망연구 PPT발표자료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ebay 이베이 기업분석
(1) 서비스 소개
(2) 이베이 성장과정

2. ebay 이베이 성공요인과 전략

3. ebay 이베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ebay 이베이 경영전략
(1) 인수합병 M&A전략
(2) 전략적제휴 전략
(3) 고객중심전략
(4) 사업다각화 전략

5. ebay 이베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ebay 이베이 미래전망
본문내용
이베이 ebay의 서비스는 오프라인상에 존재하던 경매시장을 온라인상의 모델로 변형한 것.
이베이 ebay는 오프라인상에서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의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라는 단점을 온라인을 통해 그들이 쉽게 물건을 사고 팔 수 있게 보완함으로써 큰 가치를 창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bay 이베이 마케팅전략분석과 SWOT분석
  • 이베이의 모바일 시장 공략 전략은 당연히 오픈마켓보다 페이팔이다. 이베이는 변화하는 고객 기대치를 충족시키고 경쟁우위를 유지하고, 새로운 데이터를 이해하고자 빅 데이터 플랫폼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 결과 이베이는 경쟁자들의 맹렬한 공세에 직면했으며 데이터야말로 이베이의 가장 큰 강점이 되었다. 향후 전망과 어떤 사건이 일어날 확률을 예측해 이 둘을 결합하면 분석 플랫폼이 제공하는 더 큰 가치를 얻게 될 것이라 생각한다.

  • 이베이 ebay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이베이 SWOT분석 및 이베이 향후전략방향 제시
  • 이베이 ebay마케팅성공,실패사례^목차^1. 이베이 ebay 기업개요2. 이베이 ebay 경영철학3. 이베이 ebay 기업환경분석 (Five Forces Model분석)4. 이베이 ebay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이베이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6. 이베이 마케팅 실패사례 분석7. 이베이 향후전략방향 제시1. 이베이 ebay 기업개요이베이 ebay는 1995년 개인 경매 사이트로 시작하여 경쟁사인 아마존과 함께 세계 최대 규모의 오픈마켓이며 온라인 경매와 고정가방식의

  • 옥션, 이베이, 인터파크 온라인쇼핑몰의 성공경영전략완벽분석
  • 경영전략분석5-1.인터파크의 기업소개1)인터파크의 사업개요2)인터파크의 영업방법3)인터파크의 내부자원 분석5-2.인터파크의 성공 마케팅전략1)SWOT2)인터파크의 STP 전략3)인터파크의 마케팅 믹스(4PS)4)인터파크의 성공전략 분석6.이베이의 경영전략분석6-1.이베이의 기업소개1)이베이의 사업개요2)이베이와 옥션의 차이점6-2.이베이의 성공 마케팅전략1)SWOT2)이베이의 마케팅 믹스(4PS)3)이베이의 6C 전략Ⅲ.맺으며1.옥션의 문제점 및 향후 대

  • [알리바바 경영성공사례연구]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알리바바 경영 성공전략분석과 미래전망연구
  • 전략의 성공(2) 과감한 혁신(3) 이벤트(4) 모바일시장 공략5. 알리바바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6. 알리바바의 서비스 분석7. 알리바바의 경영전략 사례(1) 공격적인 경영전략(2) 알리바바의 CSR 전략(3) 수직계열화 전략 (4) 경영혁신전략8. 결론9. 향후전망과 시사점1. 알리바바 기업소개1999년에 설립 된 알리바바 그룹은 알리바바와 40인의 도적에서 따온 이름이며, 현재 아마존의 2배, 이베이의 3배

  • [경영전략] 11번가 소비문화의 형태에 따른 이윤창출 극대화 방안
  • 및 방법Ⅱ. 오픈마켓시장의 개요1. 오픈마켓의 정의2. 오픈마켓시장의 현황Ⅲ. 소비문화와 형태1. 현대인의 소비문화와 형태2. 브랜드와 온라인을 중심으로 한 소비트랜드의 변화2. 효과적인 브랜드 마케팅 예시 푸마(PUMA)Ⅳ. 11번가 분석1. Company Analysis2. Competitor Analysis3. Customer Analysis4. Environment AnalysisⅤ. 11번가의 현 마케팅 전략1. 11번가가 현재 시행하고 있는 마케팅 전략Ⅵ. 11번가, 무엇이 부족한가1. 현 마케팅 전략에 대한 소비자들의 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