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vs 반즈앤노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12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 미국의 전통적인 책 시장
2. 아마존의 창업과 온라인서점으로 약진
3. 아마존 vs 반즈앤노블
- 본문내용
-
1. 미국의 전통적인 책 시장
규모와 유통
대형 서점의 등장
◆ 규모
1991년부터 매년 5.4%씩 성장
2001년에는 규모가 330억 달러에 달함
◆ 유통
출판업자 : 소매업자에게 44~45%정도의 수량할인제공
도매, 소매업자에 위탁계약방식으로 제공
반품포기의 대가로 3~5%의 할인율 추가제공
대형서점의 등장
▶ 1970년대부터 대형 체인스토어에 의해 시장점유율이 대체
▶ 다양한 판매수단
▶ 현재 남아있는 독립서점은 12,000여 개
▶ 이들도 체인사업체나 다른 채널에 의해 대체되어질 것으로 예상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