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vs 반즈앤노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12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 미국의 전통적인 책 시장

2. 아마존의 창업과 온라인서점으로 약진

3. 아마존 vs 반즈앤노블


본문내용

1. 미국의 전통적인 책 시장

규모와 유통
대형 서점의 등장

◆ 규모
1991년부터 매년 5.4%씩 성장
2001년에는 규모가 330억 달러에 달함

◆ 유통
출판업자 : 소매업자에게 44~45%정도의 수량할인제공
도매, 소매업자에 위탁계약방식으로 제공
반품포기의 대가로 3~5%의 할인율 추가제공

대형서점의 등장

▶ 1970년대부터 대형 체인스토어에 의해 시장점유율이 대체

▶ 다양한 판매수단

▶ 현재 남아있는 독립서점은 12,000여 개

▶ 이들도 체인사업체나 다른 채널에 의해 대체되어질 것으로 예상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사회와기업경영] Barnes&nobleBarnes&noble
  • Amazon vs Barnes&noble목차1. 미국의 전통적인 책 시장2. 아마존의 창업과 온라인서점으로 약진3. 아마존 vs 반즈앤노블1. 미국의 전통적인 책 시장규모와 유통대형 서점의 등장규모와 유통◆ 규모1991년부터 매년 5.4%씩 성장 2001년에는 규모가 330억 달러에 달함◆ 유통출판업자 : 소매업자에게 44~45%정도의 수량할인제공도매, 소매업자에 위탁계약방식으로 제공 반품포기의 대가로 3~5%의 할인율 추가제공전통적인서적유통의 한계전자상거래 시장

  • [서비스경영] 아마존 사례
  • Amazon.comContentsAmazon.com1아마존의 고객중심 경영전략2아마존이 직면한 문제점3아마존닷컴 vs 반즈 앤 노블4계속적인 성장이 가능할 것인가5미래 판매회사의 모델인가61. Amazon.com설립자 : Jeffrey Bezos연혁 : 1995. 7 가상공간 개설그 이후 160개국 8백 만명의 고객⇒ 인터넷의 총아판매물품 : 책+소프트웨어, 장난감 등장기적 고객에 초점 : 매출성장세를 보임 ⇒ But, 아직 이윤을 내야 함핵심요인 : 시장점유율확보 → 고객충성도http://www.interbrand.co

  • [인터넷서점] 온라인서점 아마존과 반즈앤노블 비교
  • 아마존 닷 컴 싸이트 개설.1997년 5월 아마존 닷 컴 주식공개.1997년 7월 야후와 제휴.1997년 익사이트 프로디지 알타비스타의 서적판매부문 독점권 획득.1997년 10월 넷스케이프와 온라인 거래부문 전략적 제휴.1998년 2월 어소시에이츠 멤버 프로그램 회원 3만명 돌파.1998년 10월 Micro Soft사와 msn쇼핑 네트워크 프리미어 머천츠 계약.1998년 아마존 키드 온라인 서비스 시작. 음반쇼핑센터 개장비디오 및 기타 선물용품 판매 시작.1999년 아마존 온라인 경매

  • [기업경영] 교보문고와 예스24의 비교
  • 교보문고 vs 예스24교보문고와 예스24교보 vs 예스24목 차교보문고 소개 YES24 소개교보문고와 반즈앤노블/ YES24와 아마존 비교도서정가제향후 전망교보 vs 예스24대표이사 : 권경현 설 립 일 : 1980.12.24 교보문고 설립특징-독자가 만든 최고의 서점-제 2 도약 (축구장보다 큰 서점)-천만 독서인구 저변 확대를 위한 책사랑운동 실시-사회교육적 기능을 살린 문화공간 창출창립이념 -독서인구 저변 확대를 통한 국민 정신 문화 향상-사회 교육적

  • 교보문고와 예스24의 비교
  • 교보문고 vs 예스24교보문고와 예스24교보 vs 예스24목 차교보문고 소개 YES24 소개교보문고와 반즈앤노블/ YES24와 아마존 비교도서정가제향후 전망교보 vs 예스24대표이사 : 권경현 설 립 일 : 1980.12.24 교보문고 설립특징-독자가 만든 최고의 서점-제 2 도약 (축구장보다 큰 서점)-천만 독서인구 저변 확대를 위한 책사랑운동 실시-사회교육적 기능을 살린 문화공간 창출창립이념 -독서인구 저변 확대를 통한 국민 정신 문화 향상-사회 교육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