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웅진코웨이 룰루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12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주제선정 이유

본론
회사 및 비데 소개
룰루의 등장과 현재
SWOT분석
STP & 4P`s


결론
향후 전망
본문내용
전체 비데 시장에서 50%이상의 점유율을 확보하면서 사람들에게 룰루라는 비데를 인식시킨 이유를 알아 보기 위해

웅진코웨이는 환경기업, 삶의 질을 윤택하게 하는 생활문화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강조

비데라는 말의 어원은 1534년까지 거슬러 올라감. 당시에는 명사형으로는 당나귀나 말을 가리키는 의미였고 동사로 쓰면 ‘빨리 달린다.’는 뜻임. 1700년경부터 배설 후 뒤를 닦는 장치라는 말로 정착되었음.

우리나라에는 1983년부터 소개되기 시작했으며, 88올림픽 이후 보급량이 늘기 시작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웅진코웨이의 마케팅 성공전략
  • 웅진코웨이의 성공신화의 과정과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분석하기로 한다.1. 웅진코웨이의 역사렌털과 코디 시스템으로 대표되는 웅진코웨이는 창립 20주년을 맞은 2009년 5월, 제조업에서 서비스업으로 새로운 전환을 선언하면서 시대 흐름에 맞춰 변모하는 역동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1989년 창립한 웅진코웨이는 그동안 정수기 브랜드 코웨이부터 공기청정기 케어스, 욕실제품 통합 브랜드 룰루, 음식물처리기 클리베

  • [마케팅] 웅진케어스-웅진코웨이(마케팅성공사례)
  • 룰루’를 시장에 본격적으로 런친하면서 ‘건강가전회사’로서 고객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제품을 개발하고, 고객과의 지속적인 Relationship을 이룰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이라는 기업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본격적인 발걸음을 시작하였다.웅진코웨이 개발은 자사의 강점인 렌털 제도와 서비스 조직을 활용하여 정교하게 수립된 마케팅 전략을 수행함으로써 단기간에 청정기와 비데 시장에서 선도적인 지위를 차지하는데 성공하였다.공기청정기의 대중

  • PPL광고 레포트
  • 웅진코웨이의 룰루비데를 연상케 하는 루루공주이며, 극중의 회사이름인 코데이도 웅진코웨이를 연상시킨다. 극중에 등장인물이 룰루비데의 장점을 장시간 설명하는 장면도 있고, 웅진코웨이가 국내 최대 기업으로 묘사되고 있다.그 외에도 강아지인형 등 많은 상품들이 PPL로 등장했다. 이 때문에 간접광고가 너무 지나친 것이 아니냐는 비판이 있기도 했다.② 프라하의 연인SBS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은 유통 업체와의 관련 마케팅을 PPL 상품을

  • 웅진 코웨이를 통해 본 감성마케팅
  • 웅진 코웨이의 ‘감성마케팅’ 전략1. introduction & mission statement(1)웅진 코웨이 소개1985년 5월 2일 설립된 웅진 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을 생산하는 생활환경 기업으로 생활가전시장의 대중화, 전문화, 고급화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1998년, 업계 최초로 렌탈 비즈니스 개념을 도입하고 서비스 전문가 ‘코디(cody)’의 양성을 통해 사전서비스 개념을 제공함으로써 시장점유율, 고객만족도, 브랜드 인지도 등에서 최고의 위치를 점하고

  • [마케팅전략]웅진 `룰루 비데`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이 위에서 언급했던 소비자 의식 변화에 주요하게 적중됐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2001년도까지만 해도 비데는 공중파 T.V 에서는 광고가 금기시 되어 있었으며, 그나마 홈쇼핑 등의 CA TV에서만 광고 또는 판촉이 이루어지고 있었다. 하지만 2002년에 오면서 웅진코웨이개발이 ‘웅진 룰루 비데’라는 브랜드를 가지고 처음으로 공중파 TV 광고를 하였고, 뒤이어 몇몇 경쟁 업체들이 광고를 내보냄으로써 안방 극장에 그 존재를 본격적으로 알릴 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