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웅진코웨이 룰루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12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주제선정 이유
본론
회사 및 비데 소개
룰루의 등장과 현재
SWOT분석
STP & 4P`s
결론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전체 비데 시장에서 50%이상의 점유율을 확보하면서 사람들에게 룰루라는 비데를 인식시킨 이유를 알아 보기 위해
웅진코웨이는 환경기업, 삶의 질을 윤택하게 하는 생활문화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강조
비데라는 말의 어원은 1534년까지 거슬러 올라감. 당시에는 명사형으로는 당나귀나 말을 가리키는 의미였고 동사로 쓰면 ‘빨리 달린다.’는 뜻임. 1700년경부터 배설 후 뒤를 닦는 장치라는 말로 정착되었음.
우리나라에는 1983년부터 소개되기 시작했으며, 88올림픽 이후 보급량이 늘기 시작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 코칭 레포트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