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웅진코웨이 룰루비데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3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비데에 대해서
회사소개
제품소개
2.본론
환경분석
SWOT분석
STP분석
4P분석
3.결론
- 본문내용
-
회사소개
1989.5 한국코웨이 주식회사 설립
WQA(미국수질협회)정식회원 등록
1992.4 웅진코웨이주식회사로 상호변경
1998.7 ‘98 품질경쟁력 우수 50대 중소기업 선정’
(국립 품질원)
2002.5 욕실 전문 브랜드 웅진 룰루(looloo)런칭
웅진 룰루 연수기 렌탈 판매 시작
2006.3 브랜드 파워 선정
(코웨이 8년 연속, 룰루 4년연속 1위 인증)
서비스 경영대상 (한국 서비스 경영 진흥원 주최)
- 참고문헌
-
http://www.encoway.co.kr/
http://www.coway24.co.kr/index.htm
http://www.coway.co.kr/
http://www.ilovelooloo.co.kr/looloo/
- 중앙일보 : http://www.joins.com
- 매일경제신문 : http://www.mk.co.kr
- 서울경제신문 : http://www.sedaily.com
- 한국경제신문 : http://www.hankyung.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