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ebay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06 / 2020.04.06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베이 ebay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보고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 목차
-
1. 이베이 ebay의 한국시장 진출배경
2. 한국 오픈마켓시장 현황분석
3. 이베이 ebay 한국시장 진출전략
(1) 소비자중심 경영
(2) 기업 인수합병 M&A전략 (옥션,G마켓)
(3) 사회공헌활동
(4) 고객관리전략
4. 한국시장 향후전략제시 (신뢰도 제고전략)
- 본문내용
- eBay는 한국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결과와 달리 중국시장과 일본시장의 진출에 실패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한 한 방편이기도 했다. 한국은 일본과 중국 사이에 위치해 아시아 시장의 진출에 큰 도움이 된다. 특히 아시아 국가들에서는 한국의 K-pop, 드라마 등 한류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문화적인 교류 덕에 대부분의 아시아 국가에서는 한국에 대해 배타적인 감정이 적다. 이를 이용해 eBay는 한국을 통해 아시아의 오픈 마켓 시장에 적극적이며 효율적으로 진출 할 수 있을 것이라 판단했다. 특히 오픈 마켓의 타겟 고객층은 한류의 영향을 많이 받고 인터넷에 익숙한 청년층이었기에 한국 시장 진출에 대한 당위성을 확보할 수 있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