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와 SWOT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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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푸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와 SWOT분석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목차
1. 스킨푸드 브랜드소개

2. 화장품산업 분석

3. 스킨푸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4. 스킨푸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
본문내용
2. 화장품산업 분석

국내 화장품 시장의 규모는 매년 꾸준하게 성장해오고 있다.
이 중에 브랜드 숍 브랜드가 차지하는 비중은 약 20% 가량으로 추산되고 있다.
화장품 산업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으며, 국내 기업뿐만 아니라 해외 유명 화장품 기업까지 참여하고 있다. 세계 경제 위기 속에 다른 산업들은 정체되는 경우가 많았지만 화장품 산업은 영향을 비교적 덜 받았고, 이런 추세 속에 내년에도 성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레드오션이라는 평가에도 불구하고, 웰빙, 친환경, 남성화장의 사회적 추세와 맞물려 크게 성장하고 있다. 게다가 예전과는 다르게 화장품은 이제 거의 필수 소비재로서의 인식이 강해지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꾸준한 성장이 예상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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