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는 청정섬이 주는 자연혜택을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자연의 건강함을 지키기 위해 친환경 그린라이프를 실천하는 자연주의 브랜드오써 아모레퍼시픽이 런칭하여 한국 최초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선보였다. 현재 이니스프리는 합리적인 가격의 정통 자연주의 브랜드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니스프리의 5대 약속으로는 첫째 믿을 수 있는 천연원료사용, 둘째 합리적인 가격으로 착한 소비 추구, 셋째 친환경 그린 디자인을 지속 확대, 넷째 친환경 그린 라이프 실천, 다섯째 오감이 즐거워지는 체험을 전함이다.
마케팅이란 수익성 있는 고객관계관리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마케팅 기획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올리브영의 제품을 구매하는 현존 고객에 대한 분석이 선행되어야만 한다.현존 고객 분석올리브영의 현재 주 고객은 경영 전략대로 H&B에 관심이 많은 20대~30대 젊은 여성층이고 이들이 매출의 70~80%를 차지한다. 이부근, 한국형 드럭스토어 체인의 특징과 성장가능성,향후 약국가에 미칠 영향에 관한 분석,영냠대학교 임상약학대학원, 2009 ,p20사례를 보
전략 수립 및 다양한 유통 채널 공략은 인도 화장품 시장 가능케 할 것임.- 인도 페이스북 사용자는 약 5000만 명으로 세계 3위로 많은 회원을 보여하며 페이스북의 적절한 활용은 유용한 홍보 방법임.한국 CJ홈쇼핑, 홍콩 스타 TV와 합작해 인도 현지 법인 스타 CJ설립해 인도 유통업계에 최초로 진출함-대도시 중산층을 타깃으로 해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제품을 런칭 하기 때문에 효과적일 것이며 성공, 실패 사례 분석 후 전략 수립이 필요함.Ⅳ. 현
분석2. 내부 환경(1) Value Chain 분석3. SWOT 분석Ⅲ. 현 국제경영 전략분석1. 고급화 전략(1) 롤리타램피카의 프랑스 진출 성공(2) 라네즈와 설화수의 중국 진출 성공(3) 그 외의 진출 국가, 미국2. 현지 지향 연구개발과 진출 지역 다변화 Ⅳ. 미래전략제시1. 아모레퍼시픽의 BCG 매트릭스2. 전략제시(1) 적극적 M&A 도입(2) 기존전략의 수정(3) 온라인 시장의 개척3.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4P 전략Ⅴ. 결론1. 발전방향 및 요약2. 의견Ⅰ. 기업 선정 동기와
마케팅이었다.라네즈의 온라인 마케팅은 디지털 미디어인 온라인을 고객 체험의 장으로써 기존 오프라인의 한계를 뛰어넘어 고객에게 브랜드에 대한 새롭고 즐거운 체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한 것이다. 즉 온라인 마케팅의 무한한 가능성을 브랜드 체험이라는 영역에 사용한 것이다. 라네즈 걸을 고객에게 경험을 전해주고 라네즈 걸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낸 사례이다.라네즈걸의 런칭 전략의 기본은 배너와 이벤트에 국한된 온라인 마케팅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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