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SWOT분석 및 미래전략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3.26 / 2020.03.26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SWOT분석 및 미래전략수립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목차
1. 이니스프리 소개

2. 저가화장품 시장현황분석

3.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1) 이미지마케팅
(2) 온라인마케팅
(3) 바이럴마케팅
(4) 중국시장 마케팅
(5) CRM 마케팅
(6) 친환경마케팅
(7)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4. 이니스프리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본문내용
이니스프리는 청정섬이 주는 자연혜택을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자연의 건강함을 지키기 위해 친환경 그린라이프를 실천하는 자연주의 브랜드오써 아모레퍼시픽이 런칭하여 한국 최초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선보였다. 현재 이니스프리는 합리적인 가격의 정통 자연주의 브랜드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니스프리의 5대 약속으로는 첫째 믿을 수 있는 천연원료사용, 둘째 합리적인 가격으로 착한 소비 추구, 셋째 친환경 그린 디자인을 지속 확대, 넷째 친환경 그린 라이프 실천, 다섯째 오감이 즐거워지는 체험을 전함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olive young 올리브영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마케팅이란 수익성 있는 고객관계관리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마케팅 기획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올리브영의 제품을 구매하는 현존 고객에 대한 분석이 선행되어야만 한다.현존 고객 분석올리브영의 현재 주 고객은 경영 전략대로 H&B에 관심이 많은 20대~30대 젊은 여성층이고 이들이 매출의 70~80%를 차지한다. 이부근, 한국형 드럭스토어 체인의 특징과 성장가능성,향후 약국가에 미칠 영향에 관한 분석,영냠대학교 임상약학대학원, 2009 ,p20사례를 보

  • 이니스프리 innisfree 해외진출(인도시장)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 레포트
  • 전략 수립 및 다양한 유통 채널 공략은 인도 화장품 시장 가능케 할 것임.- 인도 페이스북 사용자는 약 5000만 명으로 세계 3위로 많은 회원을 보여하며 페이스북의 적절한 활용은 유용한 홍보 방법임.한국 CJ홈쇼핑, 홍콩 스타 TV와 합작해 인도 현지 법인 스타 CJ설립해 인도 유통업계에 최초로 진출함-대도시 중산층을 타깃으로 해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제품을 런칭 하기 때문에 효과적일 것이며 성공, 실패 사례 분석 후 전략 수립이 필요함.Ⅳ. 현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분석2. 내부 환경(1) Value Chain 분석3. SWOT 분석Ⅲ. 현 국제경영 전략분석1. 고급화 전략(1) 롤리타램피카의 프랑스 진출 성공(2) 라네즈와 설화수의 중국 진출 성공(3) 그 외의 진출 국가, 미국2. 현지 지향 연구개발과 진출 지역 다변화 Ⅳ. 미래전략제시1. 아모레퍼시픽의 BCG 매트릭스2. 전략제시(1) 적극적 M&A 도입(2) 기존전략의 수정(3) 온라인 시장의 개척3.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4P 전략Ⅴ. 결론1. 발전방향 및 요약2. 의견Ⅰ. 기업 선정 동기와

  • 라네즈 중국진출 마케팅케이스 연구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브랜드분석과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라네즈 미래전략제안
  • 마케팅이었다.라네즈의 온라인 마케팅은 디지털 미디어인 온라인을 고객 체험의 장으로써 기존 오프라인의 한계를 뛰어넘어 고객에게 브랜드에 대한 새롭고 즐거운 체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한 것이다. 즉 온라인 마케팅의 무한한 가능성을 브랜드 체험이라는 영역에 사용한 것이다. 라네즈 걸을 고객에게 경험을 전해주고 라네즈 걸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낸 사례이다.라네즈걸의 런칭 전략의 기본은 배너와 이벤트에 국한된 온라인 마케팅이

  • 아모레퍼시픽 기업현황과 SWOT분석,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아모레퍼시픽 글로벌진출전략, 향후전략과 시사점연구
  • 분석 (5 force model 분석)4.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5.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1) 문화마케팅(2) 분할마케팅(3) 방문판매 마케팅6. 글로벌 진출전략 사례분석(1) 프랑스진출 전략사례1) 현지화전략 2) 차별화전략 3) 고급화전략4) 판촉전략(2) 중국진출 전략사례1) 브랜드마케팅2) 판매채널 전략3) 지역차별화 전략7. 미래전략제언8. 향후시사점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1) 기업개요1945년 국내에서는 최초로 화장품 업계에 진출한 아모레퍼시픽은 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