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해외진출전략,마케팅사례분석*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 아모레퍼시픽 미래방향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3.30 / 2018.03.30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해외진출전략,마케팅사례분석및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미래방향제언 레포트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성공요소와 경영전략,마케팅사례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 목차
-
1.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
(1) 기업소개
(2) 주요 사업분석
(3) 주요 계열사
2. 아모레퍼시픽 기업정신
3.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아모레퍼시픽 기업 경영전략 사례
(1) 윤리경영
(2) 품질경영와 R&D전략
(3) 브랜드 관리 전략
-설화수 사례
(4) 디자인 경영전략
5.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전략
(1) 유럽진출 전략
(2) 중국진출 전략
6.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분석
(1)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2) CSR 마케팅
(3) 서비스 마케팅
7. 결론 및 미래방향제언
- 본문내용
- 아모레라는 이름은 당시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이탈리아 영화 ‘형사’에 삽입된 노랫말 ‘아모레 미오(amore mio)’에서 따왔다. 아모레퍼시픽은 ‘내면과 외면이 조화를 이루는 진정한 美를 창조하여, 아름답고 건강하게 살고자 하는 인류의 영원한 꿈을 실현한다. ‘Asian Beauly Creator’로 기억될 것이라는 아모레퍼시픽의 소명과창립 이래 아시아 미(美)의 정수를 세계에 전파하겠다는 기업 소명,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Asian Beauty Creator)’의 실현을 위해 1964년 국내산 화장품 최초(‘오스카’ 브랜드)로 해외 수출을 달성한 후 ‘미’를 공용어로 전 세계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 과거 1962년 지정 판매소(매장) 운영과 1964년 여성 판매원의 가정방문 판매를 75% 한 가격 정찰 제 및 판매구역 준수 방식으로 유통 시스템을 바꿔 놨다.(아모레퍼시픽은 1964년 방문판매라는 새로운 판매경로를 구축한 기업으로 유명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