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창업] 기능성 천연 비누 마케팅 전략 -해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tem introduction
Target Market
STP strategy
Marketing Mix
바이어 발굴
- 본문내용
-
Item introduction(소개)
1. 아이템 선정 배경
기능성 천연 비누
1. 한류열풍
한국 제품에 대한 선호 증가
2. 고속성장
문화생활, 화장품 소비 증가
3. 웰빙생활
친환경, 천연제품 수요 증가
2. 아이템의 장점
100% 먹을 수 있는 순 식물성 오일로 만든다.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는다.
계면 활성제, 각종 화학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는다.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을 제거하지 않는다.
화학 응고제가 들어가지 않는다.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는다.
인공 향료가 들어가지 않는다.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제품이다.
.
.
.1. Segmentation
10대 청소년들은 어느 때보다 외모에 대한 관심이 생기는 시기이지만
동시에 여드름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로 피부에 대한 고민이 제일 많을
시기이다. 그러나 다른 연령의 소비자에 비해 구매력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다른 고가의 기능성 제품을 사용하기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기능성 천연 제품을 통해 미용에 대한 만족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담의 기본원리 6가지를 기술하고 그 중 자신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원리 1개를 선택하여 경험적 근거와 함께 설명하시오
- 한국기업들이 베트남이나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에 진출하여 성공 혹은 실패하는 사례를 조사해보고 왜 기업들이 동남아시아 지역에 진출하려고 하는지, 문제점이 있다면 무엇인지 서술하여 보시오. 그리고 무역과 어떠한 관련이 있는지도 서술해보시오.
- 애플 아이폰 성공전략 분석과 미래전략 제시
- 21세기 환경변화에 적합한 효율적인 인적자원관리에 대해 살펴보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경영조직론상 리더십 이론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A+) [경영학개론] 경영학 관리의 역사적 발전 과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전적 경영학, 행동학적 경영학, 계량 경영학 이론이 관리자에게 각각 어떤 시사점을 주고 있는지 설명하시오.
- 심리학의 정의와 범위 그리고 산업심리학의 범위와 연구방법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를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구찌 최근현황과 마케팅 4P전략분석과 구찌 STP,SWOT분석 및 구찌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