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관리]농심물류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 농심
(1)NDS
(2)물류시스템의 목적
2. 물류시스템 혁신활동
(1)물류비 관리
(2)전국 40개 거점 관리
(3)자동배차시스템 독자개발
(4)재고자동보충시스템 독자개발
(5)차량적재율 db구축 관리
(6)쌍방향 수송제도입
(7)국내최초 NS-GPS 도입(정보의 스피드화)
3. WMS․PDA 도입 e-Logistics 실현 등 향후 추진계획
4. 물류관리의 따른 효과와 목표
- 본문내용
-
1. 농 심 ㈜
기업이념 :보다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선도하며, 고객의 풍요로운 삶에 공헌한다
비전 :인류에게 건강과 기쁨을 제공하는 세계 초일류 식문화, 생활서비스를 창조하는 기업
설립 : 1965년 9월 18일
.
.
(1) NDS
주된 사업영역
SM 사업
SI 사업
“21세기의 기업 경쟁력은 IT를 어떻게 잘 활용하여 경영 혁신을 가하느냐에 달려 있다.”
기간계시스템, 정보계 시스템
그룹 내 전산관련 업무의 효율적 운영, 하드웨어, 소프트웨어의 개발 판매, 정보처리 및 정보통신 서비스와 컨설팅 제공, 정보 인프라 구축에 앞장
현재
.
.
(2) 물류시스템의 목적
첫째, 물류업무의 통합화.전문화.고도화
둘째, 차별화 된 물류서비스
셋째, 시스템의 고도화
목적달성을 위해 혁신활동 추진
: 전국의 거점관리, 자동배차시스템 독자개발, 쌍방향 수송제도입, NS-GPS도입 등
- 참고문헌
-
http://www.ulogistics.co.kr/ (물류매거진)
http://www.kclca.or.kr/ (한국물류관리사협회)
http://www.kola.or.kr/ (한국물류협회)
http://www.logistics21.com/ (로지스틱스21)
http://www.nongshim.co.kr/ (농심)
농심 삼십년사 (저 자 : 농심30년사 편찬 위원회, 출판사 : 농심그룹)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