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KTF의 CRM현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07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CRM이란?
(1) CRM과 e-CRM
(2) CRM의 구성
Ⅱ. KTF의 CRM
(1) KTF 소개
(2) KTF의 CRM
(3) KTF의 e-CRM
Ⅲ. 주요변화관리
Ⅳ. 결론
(1) CRM 도입 이후의 결과지표
(2) 우리가 생각하는 KTF CRM의 향후과제
- 본문내용
-
■ e-CRM의 결과
KTF는 CRM 도입 이후에 진정한 의미로써의 고객 통합을 이루었으며 동시에 기업 이익을 증대시켰다.
․ 고객 정보 통합 -시스템 조직 프로세스 통합으로 고객정보 활용도 증대
-번호 이동성을 대비한 고객관리 기반마련
-가망고객정보기반수립
․ 상담원 역량 강화-고객접촉 업무의 통합 및 자동처리
-Paperless를 통한 비용절감
-상담원 중심의 정보/기능제공
․ 캠페인 고도화 -실시간 캠페인, 오픈 캠페인, 청구서캠페인
-모든 채널에서의 캠페인 수행 및 고객반응통합
-캠페인 자동화 및 캠페인 대상통합관리
․ 대리점 업무 표준화 –표준화된 업무가이드, 상황별 업무지식 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