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KTF의 CRM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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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KTF 의 연혁

II. KTF 의 기업현황

III. KTF SWOT 분석

IV. KTF 의 CRM 전략
1. CRM 실행을 위한 STP 분석
2. 고객 만족 경영 전략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V. 고객만족의 성과분석
본문내용
1. 내부 고객 만족 전략
체계적인 CS교육시스템, 공정한 평가, 보상체계
사내방송, 최고경영자와의 대화  CS경영의 공감대 형성
Kids, Trust, Fun 캠페인

2. 외부 고객 만족 전략
① 구매 전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경영 방법
차별화 된 브랜드, 서비스 차별화를 위해 가격을 조절
저렴한 요금상품, 최고의 통화품질, 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

② 구매 후 고객 만족을 위한 경영 방법
고객 접점 혁신을 위한 인프라 구축
    : CRM, ERP, BEST (성과관리), Freenet (지식관리), VOC시스템 (고객의소리),
Commander(통신망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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