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KTF의 CRM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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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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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KTF 의 연혁
II. KTF 의 기업현황
III. KTF SWOT 분석
IV. KTF 의 CRM 전략
1. CRM 실행을 위한 STP 분석
2. 고객 만족 경영 전략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V. 고객만족의 성과분석
- 본문내용
-
1. 내부 고객 만족 전략
체계적인 CS교육시스템, 공정한 평가, 보상체계
사내방송, 최고경영자와의 대화 CS경영의 공감대 형성
Kids, Trust, Fun 캠페인
2. 외부 고객 만족 전략
① 구매 전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경영 방법
차별화 된 브랜드, 서비스 차별화를 위해 가격을 조절
저렴한 요금상품, 최고의 통화품질, 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
② 구매 후 고객 만족을 위한 경영 방법
고객 접점 혁신을 위한 인프라 구축
: CRM, ERP, BEST (성과관리), Freenet (지식관리), VOC시스템 (고객의소리),
Commander(통신망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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