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여행상품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12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로마의 휴일이란 여행상품 마케팅전략입니다.
내용면에서도 알차며 파포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 목차
-
1. 서 론
- 로 마 의 휴 일 선 정 이 유
- 하 나 투 어 기 업 소 개
- 제 품 소 개
2. 본 론
- 시 장 분 석 / 경 쟁 자 분 석
- S / T / P 분 석 / S W O T 분 석
- 4 P m I x 전 략 / 마 케 팅 전 략
3. 결 론
- 본문내용
-
■ 서 론
• 제품 선정이유
◦ 영화를 테마로한 새로운 형태의 관광패키지상품으로 잠재된 소비활동이 이제 막 일어나고 있는 기존의 중년층이라 불리던, 40/50세대들에게 맞는 상품을 제시해 관광상품 촉진 시킬 수 있다는 가능성 확인.
• 하나투어 기업소개
◦ 하나투어는 ’96년 순수 홀 세일 영업 정책 선언과 함께 출범, 업계의 건전한 영업질서 확립에 기여하여 신뢰를 구축해왔다.
◦ ’98년 업계 정상을 차지한 후 현재까지 성장을 거듭하여 내국인 송출실적 및 항공권 판매 실적에 7년 연속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 ’00년도에 업계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 되었고, 온라인 (하나투어닷컴)에서도 여행정보는 물론 실시간 예약이 가능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으며, 코리아닷컴, 롯데닷컴, 삼성몰 같은 각종 온라인 기업 및 각종 카드사와 제휴를 맺는 등 세계적인 여행 종합 그룹으로의 성장을 바라보고 있다.
- 참고문헌
-
한국관광공사www.knto.or.kr, 2004년국민여행실태조사 결과보고서
한국일반여행업협회KATAhttp://www.kata.or.kr/
마케팅전략연구소 http://www.msrkorea.co.kr/
세계여행신문사 http://www.gtn.co.kr/, 2005.02.14일자
자료평가
- 레포트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 love***
(2008.05.30 21:12:1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