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마케팅,기업전략 연구- 하나투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기업전략분석과 하나투어 미래방향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6.14 / 2018.06.1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하나투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기업전략분석과 하나투어 미래방향제시 레포트입니다.

하나투어의 향후방향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하나투어 기업소개

2. 하나투어 여행상품의 특성

3. 하나투어 사업분야

4. 여행산업 환경분석

5. 하나투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하나투어 마케팅전략과 기업전략
(1) 광고마케팅 전략
(2) 사업다각화 전략
(3) 틈새공략전략
(4) 고객만족 마케팅
(5) 내부마케팅
(6)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7. 여행상품전략 제언

8.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
본문내용
하나투어는 1993년 국진여행사를 모태로 업무를 개시하여 1996년 현재의 상호인 하나투어로 변경하여 지금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여행업계 1위를 달리고 있다.
하나투어는 여행산업에 혁신적인 IT 시스템을 접목하여 생산성과 수익성을 높이고 시장 지위를 지속적으로 확장해오며 코스닥 뿐만 아니라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에 상장하여 세계적인 그룹으로 발돋움 하였다.
그리고 하나투어는 열린 회사, 강한회사, 사랑이 있는 회사라는 기업이념과 투명경영, 디지털경영, 세계화망 경영이라는 경영방침을 통해 홀세일 영업정책을 일관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컨벤션 산업론 경기 컨벤션뷰로 일산 KINTEX 제주 ICC 제주 컨벤션뷰로 김대중 컨벤션센터
  • 기업 마케팅의 꽃이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1-14개요 :일산 KINTEX1 개요연혁 2011년 7월 경기 관광공사 내에 설립역할 MICE 행사 유치개최 지원국제회의 발굴 및 유치, 행재정 지원, 행사 기획컨설팅 등 / 인센티브 단체 유치 및 지원, 행재정 지원 등MICE Pre/Post Tour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경쟁력 제고경기도 MICE 기반구축MICE Alliance 구축 / 경기 MICE 통계조사 및 지역경제 파급효과 분석 / 경기 CVB 홈페이지 구축 및 웹진제작경기도 MICE 홍보 및 마케

  • [국제마케팅] 두산중공업 마케팅분석
  • 기업의 마케팅 및 경영활동을 연구할 필요성이 제기 되었다.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이 보고서에서는 담수/플랜트 산업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두산중공업을 중심으로, 두산중공업의 기업분석을 시작으로 마케팅전략에 대한 분석을 한다. 소비자 마케팅, 경쟁사 분석을 바탕으로 한 경쟁자 마케팅, 이미지 마케팅 등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분석과 두산중공업의 비전전략을 살펴본 후 향후 두산중공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과 결론을 제시

  • CJ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CJ엔터테인먼트분석,글로컬라이제이션,CJ엔터테인먼트해외시장진출
  • 기업이 해외 진출 방법과 과정 및 전략을 초점으로 연구를 하였다. 이어서 CJ그룹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고 CJ 엔터테인먼트가 진출하고 있는 시장과 현재 한국영화, 공연시장에 대해 알아보겠다. 그리고 CJ 엔터테인먼트의 SWOT분석을 통해서 강점과 약점, 기회와 위기를 알아보고 실제로 CJ 엔터테인먼트가 해외시장에 진출한 과정과 성공사례를 살펴본 후 마케팅전략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마지막으로는 CJ 엔터테인먼트의 향후 발전과정과 미래전망에

  • [아모제 마르쉐][아모제 마르쉐 성격][아모제 마르쉐 마케팅][아모제 마르쉐 경쟁사]아모제 마르쉐의 성격, 아모제 마르쉐의 마케팅, 아모제 마르쉐의 경쟁사, 아모제 마르쉐의 전략, 향후 아모제 마르쉐의 방향
  • 연구 내용을 바탕으로 경쟁요인별 G7을 분류하였다.위의 자료를 바탕으로 SWOT 분석을 하였다. 마르쉐에 대한 SWOT 분석을 결과를 바탕으로 마르쉐의 현재 상황을 기본으로 S-O, S-T, W-O 그리고 W-T 전략을 수립하여 제시하였고, 특별히 마르쉐의 Weakness를 해결할 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타 경쟁업체의 경쟁우위 요인에 대하여 5P를 바탕으로 벤치마킹함으로써 마르쉐가 경쟁적 위치를 유지하고,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서 존재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였다. 분

  •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
  • 하나투어 마케팅 전략1) 시장 접근 전략(1) 광고를 통한 시장 접근 전략(2) 보고 듣고 즐기는 박람회 개최(3) 다양한 여행 포탈 사이트 운영(4) 소비자 맞춤 특화상품을 이용한 표적 시장 접근 전략(5) 홀세일 시스템을 이용한 효율적 시장 접근 전략 2) 차별화 전략(1) 시장세분화를 통한 차별화(2) 저가격, 혜택 전략을 통한 차별화(3) 내부 마케팅 측면의 차별화(4) 사회공헌을 통한 사회적 기업이미지 구축3) 4P 분석3. 하나투어의 SWOT분석4. Follow-up 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