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마케팅전략 사례연구와 SWOT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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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하나투어 마케팅전략 사례연구와 SWOT분석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목차
1. 하나투어 기업소개

2. 하나투어 기업환경분석

3. 하나투어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1) 서비스마케팅
(2) 저가격마케팅
(3) 여행상품개발 전략
(4) 내부마케팅
(5) 마케팅믹스 4P전략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4. 하나투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하나투어 향후전략 제안
본문내용
하나투어는 1993년 국진여행사를 모태로 업무를 개시하여 1996년 현재의 상호인 하나투어로 변경하여 지금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여행업계 1위를 달리고 있다.
하나투어는 여행산업에 혁신적인 IT 시스템을 접목하여 생산성과 수익성을 높이고 시장 지위를 지속적으로 확장해오며 코스닥 뿐만 아니라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에 상장하여 세계적인 그룹으로 발돋움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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