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1 DAY 아큐브디파인 마케팅전략입니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12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하고 싶은 말
-
마케팅전략 수업에서 쓰인 발표자료입니다.
1 DAY 아큐브디파인 마케팅전략입니다.
마케팅전략을 공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겁니다.
- 목차
-
환경 분석
시장 상황
자사 분석
제품 분석
경쟁사 분석
SWOT 분석
STP 전략
4P전략
촉진전략(프로모션)
- 본문내용
-
** 경쟁사 분석
-뉴 바이오(주)
1988년 최초 설립하여 현재에 이르기까지 콘텍트렌즈 생산 1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최상급의 업체로서, 130여명의 임직원이 ‘아름다운 눈 밝은 세상’을 추구하기 위하여 ‘성실’ ’협동’ ’창조’의 정신으로 고객감동의 가치창조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콘텍트렌즈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기술특허와 ISO9001을 비롯해 CE0 434 인증,
미국 FDA 승인
2003년에는 수출유망 중소기업으로 선정되며 광주광역시가 주관한 신기술 개발대상 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
현재 근시용 렌즈와 미용칼라 렌즈,난시교정용 렌즈,서클 렌즈 등 약 20여 종에 달하는 콘택트렌즈를 보급
- 참고문헌
-
http://www.acuvue.co.kr/
http://www.1day-define.co.kr/
http://www.optic.or.kr/(대한안경사협회)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22&article_id=0000115056§ion_id=103&menu_id=103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14&article_id=0000192316§ion_id=103&menu_id=103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14&article_id=0000055930§ion_id=101&menu_id=101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09&article_id=0000235501§ion_id=101&menu_id=101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15&article_id=0000693654§ion_id=0&menu_id=0
http://www.opticnews.co.kr/(대한안경신문)
http://www.contact-bio.com/bio.html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