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제작] 카스레드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4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ituation Analysis
Campaign Concept
cheers your passion
Promotion
- 본문내용
-
하이트맥주 4월 역대 최고수준 점유율 61% 달성
반면 OB맥주는 지속적인 하락세
.
.
하락세의 원인 2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 부재
1. ‘웰컴 투 레드’편
Good
레드컬러와 강렬한 이미지
궁금증 유발
Bad
6.9도의
2. ‘6.9도의 열정이
달아오른다’편
Good
카스고유의 시원하고 즐거운 느낌
동료와 함께 나타난 남자들의 뜨거운 열정
쿨러의 폭발이미지
Bad
차별화된 맛과 달리 광고는 익숙한 맥주광고
컬러에서 오는 강렬한 이미지는 있으나
구체적으로 소비자의 마음속에는 자리잡지 못함
.
.
장기 Promotion 전략
‘열정’지원 Project
매달 적립금 중 일부 단순응모를 통한 열정 지원금 지급
취지 : 가족, 직장, 자아 실현의 대한 열정 실현기회제공
기대효과 : 판매촉진과 열정의 이미지 포지셔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