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제작] 카스레드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ituation Analysis
Campaign Concept
cheers your passion
Promotion
본문내용

하이트맥주 4월 역대 최고수준 점유율 61% 달성
반면 OB맥주는 지속적인 하락세

.
.
하락세의 원인 2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 부재

1. ‘웰컴 투 레드’편

Good
레드컬러와 강렬한 이미지
궁금증 유발


Bad
6.9도의

2. ‘6.9도의 열정이
달아오른다’편

Good
카스고유의 시원하고 즐거운 느낌
동료와 함께 나타난 남자들의 뜨거운 열정
쿨러의 폭발이미지


Bad
차별화된 맛과 달리 광고는 익숙한 맥주광고


컬러에서 오는 강렬한 이미지는 있으나

구체적으로 소비자의 마음속에는 자리잡지 못함

.
.
장기 Promotion 전략

‘열정’지원 Project

매달 적립금 중 일부 단순응모를 통한 열정 지원금 지급

취지 : 가족, 직장, 자아 실현의 대한 열정 실현기회제공

기대효과 : 판매촉진과 열정의 이미지 포지셔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휠라코리아 Fila Korea의 마케팅 전략
  • 브랜드의 사업정상화로 휠라코리아의 규모가 비약적으로 커졌음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전산화 구축을 통해 이들 개별 브랜드를 외부 라이센스 업체를 통해서가 아닌 본사의 지휘 아래 일괄 진행함으로써 각 브랜드에게 휠라의 패션관을 그대로 전수시키고 있으며 마일리지 카드도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등 통합적, 유기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또한 휠라는 매장을 통해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하는 전략을 채택하고 있다. 본사가 직접 DM이나 이

  • [광고심리] 컬러광고분석 -레드광고
  • 위한 특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지 않을 수 없게 되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컬러는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며 광고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등의 긍정적 효과를 줌으로써 이러한 기업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주는 하나의 전략이 되었다. 기업들은 이른바 ‘컬러마케팅’이라는 마케팅전략으로써 소비자를 공략하기에 나섰고, 컬러광고, 컬러풀한 디자인과 로고 등으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기

  • [국제경영] 코카콜라의 세계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 전략을 주도했다.한편, 코카콜라가 처음 TV광고를 시작했을 때에는 제품인지도 및 선호도 증대를 위한 직설적인 화법의 광고를 주로 전개하였다. 이러한 초기 광고는 코카콜라의 인지도 상승에 크게 기여하였고, 이러한 성공에 힘입어 코카콜라는 각기 다른 소비자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광고를 제작했다. 마시는 순간 느껴지는 상쾌한 맛, 여행, 휴가, 운동 및 친구들과 어울리는 장소에 함께 하는 코카콜라의 대중성, 어떠한 음식과도 어울리는 코카콜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교화하고, 그 브랜드가 한때 상징하던 내용들을 환기시키는 동시에 보다 나은 정서적 편익과 현대적인 느낌을 부여하고자 하였다. 즉, 아디다스는 성능(혁신적인 장비/운동성과를 향상시키는 동반자), 적극적인 참여(일반대중들을 위한), 정서(목표달성의 기쁨/도전과 경쟁이 주는 흥분) 등으로 재정비한 핵심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 브랜드구축 노력을 경주하였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서, 98년 무렵 아디다스의 독일 점유율은 3

  • [마케팅원론] 브랜드 마케팅 전략
  • 브랜드 가치를 더 높여나가기 위한 축도(祝禱)일 것이다. 본문에서는 브랜드마케팅의 정의, 효과, 브랜드네이밍 마케팅, 브랜드 아이덴티티,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21세기 브랜드 마케팅의 특징, 브랜드 마케팅의 사례, 개성 있는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전략에 대해서 논의하고자 한다.II. 본론1. 브랜드마케팅이란?브랜드 마케팅이란 말 그대로 브랜드 중심의 마케팅을 의미한다. 기존의 마케팅은 소비자에게 효율적으로 자사 상품의 혜택을 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