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DRM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DRM 이란?
Ⅱ. DRM 기술
1. 구성요소 2. 기술적 모델
3. 기술적 특성 4. 핵심기술
Ⅲ. DRM 적용
1. 적용 가능한 분야 2. 실제 적용
Ⅳ. Challenge
Ⅴ. 결론
- 본문내용
-
우리가 거의 매일 이용하고 있는 디지털 콘텐츠는 복제 및 유통이 매우 쉽다. 콘텐츠는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아무런 제재 없이 쉽게 유통되고 있다.
콘텐츠는 엄연히 창작물이므로 당연히 보호 받아야 한다. 지금과 같은 불법 유통이 이어진다면 콘텐츠 사업은 계속 위축되고 이는 디지털 산업 전체에도 악영향을 끼칠 것이다. 이 콘텐츠에 대한 권리를 보호하고자 하는 것이 바로 DRM 기술이다.
이처럼 건전한 디지털 콘텐츠 산업의 육성을 위해서는 반드시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저작권 보호기술의 개발이 필수적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