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ID,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8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정보통신,RFID,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RFID,정보통신과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RFID,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모토로라기업분석,모토로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차
-
1. RFID 개념
- RFID 기본 원리
- RFID 응용 분야
2. InsideRF
- InsideRF 약력
- InsideRF의 제품 소개
3. 시장분석
- RFID 현재 국내와 해외 시장
- 설문조사
4. 기업분석
- 3C 분석
- SWOT 분석
- STP 분석
5. InsideRF의 향후 방향
- 현재 개발 중인 새로운 상품
- 본문내용
-
1. RFID 개념
RFID란?
RFID는 현재 차세대 혁신 기술로 각광받고 있는 기술 중에 하나이다.
여러 수 많은 분야에 응용이 가능하고 ubiquitous 사회를 구현하는데 필수적인 기술로 그 적용범위가 넓어짐과 동시에 빠른 상용화가 진행 중에 있다.
RFID는 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의 약자로 1950년대에 항공기 식별에 쓰이기 위해서 군사 목적으로 개발이 되었다. RFID 시스템이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되기 시작한 것은 1960년대에 접어들면서부터이다.
60년대 – (미)체크포인트 사는 최초로 RFID 개념을 상용화 시킨 회사로써 (EAS) 도난방지 시스템을 실생활에 적용시켰다. 전자 상품 관리 감시 시스템은 현재에도 MART나 여러 쇼핑 센터에서 많이 볼 수 있다.
70, 80년대 – 이 후 70년대 80년대를 거치면서 TERMIC, TI 등 여러 회사들이 저주파 RFID 시스템을 중심으로 연구 개발을 하였고 자동 징수 및 출입 통제 시스템에 널리 사용되게 되었다.
90년대 - 90년대에 들어서면서부터 13.56MHZ 시스템의 표준이 확정 되면서 상품의 추적 관리, 전자 지불 카드, 교통 카드 등에 이용이 되면서 RFID는 인간의 생활을 널리 이롭게 할 수 있는 핵심 기술로써 자리 잡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