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락앤락(하나코비)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9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서론




Ⅱ.본론


1. 회사개요

2. CI소개

3. 조직도

4. 주요 연혁

5. 경영 이념

6. 하나코비(주)의 전략



Ⅲ.결론
본문내용
Ⅰ.서론

『세계를 주도할 신개념 밀폐용기 락앤락』

하나코비는 신개념 밀폐용기 락앤락을 생산하는 밀폐용기 전문기업이다. 1985년 설립 이후 주방, 욕실, 어린이용품 등 600여 가지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생산해오다 1997년부터「락앤락」브랜드 하나로 통합, 국내 밀폐용기 브랜드 1위 제품을 만들어냈다.
현재「락앤락」은 80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2006년 1,600억 원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 소비자 욕구에 발맞춰 매출의 5% 이상을 R&D에 투자, 연간 40여 가지 이상의 신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GS홈쇼핑에서 2001년, 2002년, 2003년, 2004년 4년 연속 ‘BEST of the BEST’로 선정될 만큼 많은 인기를 얻는 등 홈쇼핑 업계에서 최장기 기록을 세웠다. 2004년 6월 30일 산업자원부선정 ‘차세대 세계 일류화 상품’ 으로 선정되었고, 12월에는 산업자원부 주관 한국디자인 진흥원 주최 ‘제 6회 대한민국 디자인 브랜드 대상’ 브랜드경영부문에서 최우수상인 국무총리상과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 선정 ‘제 22회 품질보증 최우수 기업상’ 을 수상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주)하나코비 락앤락 경영분석
  • 락앤락은 밀폐력과 편리함이라는 측면에서 획기적인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주)하나코비는 이를 국제마케팅에 어떻게 활용하였는가?☞ 락앤락이라는 제품이 만들어지게 된 배경은 한국에는 김치 등 물기가 많은 음식이 많고, 이것이 흘러서 고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었다. 다분히 국내적인 마인드로 제품을 개발했다고 볼 수 있는 것이다. 하지만 (주)하나코비는 국내시장에서의 실패로 인하여 해외시장으로 눈을 돌리기 된다. 그들의 마케팅

  • 락앤락(하나코비)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 Report( 락앤락 (하나코비)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목 차1.기업소개 및 연혁2.로고3.SWOP분석4.STP분석5.4P 분석6.성공 요인 분석7.경쟁사 분석8.앞으로의 비젼1)락앤락(하나코비) 기업 소개☞ 락앤락은 1985년 주방, 욕실, 어린이용품등 600여 가지 다양한 생 활 용품을 생산 하다가 94년 하나코비 주식회사로 상호를 변경 하 였다. 그리고 97년에는 국내 밀폐용기 분

  • [마케팅사례분석](주)하나코비 락앤락
  • -마케팅원론마케팅사례분석-(주)하나코비 락앤락서론기업이 완전 경쟁 시대라 불리는 현재 시장경제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특별한 무엇이 필요하다. 그 중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마케팅이다. 기업이 인지도를 높이고 이익창출을 하고 지속적인 기업 활동을 유지하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하는 것이 마케팅이다.집에 하나쯤은 있을법한 밀폐용기 중 가장 인지도가 높고 주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은 (주)하나코비의 락앤락이다. 락앤락은 이제 밀

  • [마케팅](주)하나코비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전략
  • MOTH EFFECTTHE13조나비의 날개 짓이 지구 반대편에선 태풍을 일으킬 수도 있다. - 카오스 이론 고로, 나방도 할 수 있다.나방 효과SWOT분석및결론락앤락현상황상업화테스트마케팅시제품개발사업성분석마케팅전략의 개발제품컨셉의 개발아이디어선별아이디어창출신제품개발과정신제품이란??㈜하나코비SWOT분석및결론락앤락현상황상업화테스트마케팅시제품개발사업성분석마케팅전략의 개발제품컨셉의 개발아이디어선별아이디어창

  • [경영사례] 하나코비 락앤락, 성공사례
  • 마케팅 활동을 위해 현지 지사도 증설할 계획이다.1.2 하나코비 연혁하나코비는 1985년 5월 국제화공과 기술 제휴로 경기도 성남시 제3공단에서 국진화공 주식회사로 설립되었다. 주요 세부 연혁은 다음과 같다.1985국진화공 주식회사 설립1992연구개발팀 창설1994하나코비 주식회사로 상호변경1998Lock&Lock 제품출시2001미국 LA지사 설립2002락앤락 인터넷 쇼핑몰 정식 오픈2003한국표준협회 인정 2003년 으뜸상품 선정2004상해지사 오픈2005중국 주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