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엔터테인먼트 수직적 통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12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CJ & CJ엔터테인먼트 소개
2. 외부 환경
3. 내부 환경
4. 경쟁전략 및 차별화
- 본문내용
-
CJ 소개
비전
건강, 즐거움 그리고 편리를 창조하는 제일 좋은 회사
고객,임직원을 위한 가치향상
새로운 가치 창출
성장의 기회와 환경 제공
수익성 있는 성장
제작,투자, 배급 및 상영 등 전 부문의 수직계열화
극장,홈ENT,케이블,인터넷 등 포괄하는 수평계열화
아시아 최고의 종합ENT 리더를 추구
1995년 2월 제일제당, ‘Dreamworks SKG‘ 공동설립
8월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 서립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 진출
1996년 9월 멀티미디어 사업부를 ‘CJ Entertainment'로 개칭
12월 ‘CGV'설립 및 멀티플렉스극장 사업시작
1998년 4월 멀티플렉스 극장1호 ‘CGV강변11’개관
1999년 4월 한국영화 제작투자 본격화(명필름, 우노필름, 신씨네와 제휴)
5월 CGV와 CJ Village를 합병, 멀티플렉스 극장사업 단일화
2003년 2월 홈비디오 유통사업 진출((주)씨씨씨 코리아 출자
8월 케이블 미디어 사업진출(CJ미디어(주)출자
4월 영화전문 포털 nkino.com 인수
2006년 4월 CJ에 합병
내부환경
-CJ미디어, CJ CGV, CJ인터넷의 지주회사 역할
-자금의 압박으로 최근 CJ에 합병
-핵심 3대 요소 : 인재, 기술, 스피드
-창조적인 분위기 창출을 위한 노력
ex) 연봉제, 직급폐지, 복장자율화, 탄력적인 출퇴근 시간
-원활한 의사소통
ex) 그룹 인트라넷 ‘CEO대화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