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국순당 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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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서론

Ⅱ본론
1. 회사소개
(1) 회사개요
(2) 제품소개
(3) 회사연혁
(4) 회사현황
(5) 회사비전
2. 성공배경
3. 성공전략
(1) 생산 전략
(2) 재무 전략
(3) 마케팅 전략 (핵심역량)

Ⅲ결론
1. 시사점
2. 전망분석
본문내용
3-4년전쯤 설렁탕 집에서 우연히 백세주가 그려진 차림표를 본적이 있었다. 깔끔한 흰색 바탕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상에 깊게 남았었던 기억이 난다. 그래서 다음번에 호기심으로 백세주를 마셔보게 되었는데 그 맛이 꽤 부드러운 느낌으로 남았다. 그래서 그 후로도 종종 백세주를 찾게되었는데, 1-2년 전부터는 그 백세주가 티브이 광고에 나오는 것이다. 그리고 백세주를 만든 회사가 ‘(주)국순당’이라는 사실을 그때서 처음 알게 되었다. 그 이름은 분명히 우리가 익히 들어온 ‘진로’나 ‘두산’ 등이 아닌 ‘국순당’이라는 이름이었다.

‘그렇게 알려지지 않은 회사가 어떻게 ’백세주‘라는 제품으로 이제는 이름만 들어도 다 아는 기업이 되었을까?’ 평소엔 그냥 흘려보냈던 호기심이었지만 중소기업 성공사례를 찾아보는 기회를 통해서 궁금증을 풀어보기로 했다.

국순당은 생각했던것보다 우리에게 더 많은 놀라움을 가져다 주었다. 주류업계 최초로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는 사실부터 시작해서 소비자의 필요를 정확히 알아낸 제품 개발, 그에 맞는 마케팅 전략까지 하나둘씩 들추어가는 국순당의 성공비결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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