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뜨락 `이플`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31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제선정의 필요성 및 마케팅 목표
2. 상황분석 및 전략적 창 제안
3. 사례대상의 STP전략
4.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마케팅 믹스 전략
5. 결론 및 기대효과
본문내용
1. 주제선정의 필요성 및 마케팅 목표

삶의 질 향상
‘웰빙족’탄생

2. 상황분석 및 전략적 창 제안
상황분석(SWOT전략)


Strength
판매하는 매장과 뷔페식당운영.
소득수준이 높은 고객층.
요리전문점 밀집지역.
전국 유일한 유기농 뷔페식당. Weakness
높은 원재료가격
→ 낮은 뷔페가격
낮은 인지도.
뷔페종류가 적음.
Opportunity
‘웰빙족’ → 건강을 중요시.
소득 증대와 다이어트 열풍 .
유기농 관심증가.
간접적인 광고효과. Threat
신규경쟁자진입.
유기농 문화의 이해층이 적음.
유기농 농가의 수가 부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농심 기업경영분석및 브랜드이미지 개선위한 농심 경영 마케팅전략 제안
  • 농심브랜드 마케팅전략 제안< 목차 >1. 농심기업분석2. 농심의 마케팅활동 분석3. 농심의 브랜드이미지 개선위한 경영전략 제안4. 마케팅전략 제안 (1)유기농제품 촉진전략 SWOT분석-Strengths (강점)-Weaknesses (약점)-Opportunity (기회)-Threat (위협)마케팅 믹스 4P전략(1) Prouduct (2) Price (3) Promotion(4) Place 5. 프로모션 전략 제안1. 농심기업분석1절 기구와 조직1. 조직와 인원 현황농심의 전사 조직은 책임경영을 위한 3개 부문의 총괄부사장(CBO:사업총괄

  • [마케팅관리] 웰빙제품 `올가`와 `구텐모르겐`의 마케팅전략 분석
  • 목차시장환경 및 제품선정 이유시장환경 및 소비자 욕구 추이올가와 구텐모르겐 선정 이유유기농 식품사업에 대한 분석마케팅 전략비교표3C AnalysisSWOT Analysis올가구텐모르겐STP Analysis올가구텐모르겐4P Analysis올가구텐모르겐향후 전략올가구텐모르겐결론Reference진행일정 및 후기Ⅰ. 시장환경 및 제품 선정이유1. 시장 환경 / 소비자 욕구 추이(1) 시장 환경 분석웰빙(Well-being)이 신소비 코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물질적인 가치

  • [마케팅전략비교] 유기농산업마케팅전략- 올가&구텐모르겐
  • 유기농 산업의 마케팅 분석(ORGA vs GUTEN MORGEN)서론 – 유기농이란 무엇인가?합성유기화합물을 쓰지 않고 자연 유기물과 미생물 등의 자연적인 자재에 의존하는 농법을 의미한다서론 – 기업 선정 이유- 유기농산물 브랜드의 대표 주자격인 두 브랜드를 비교 분석 함으로써 이들이 가지고 있는 강점과 약점, 향후 전략은 어떻게 수립 할 것 인지에 대하여 비교 분석하여 보기로 결정 하였다.유기가공식품친환경농산물삼양사 구텐모르겐풀무원 올가

  • [마케팅관리] 웰빙제품 `올가`와 `구텐모르겐`의 마케팅분석
  • 유기농산물 분류기준을 제정하는 등 정부의 정책적 뒷받침도 가시화 되고 있는 실정이다.유기농 식품사업에 대한 분석 EU지역 주요국가의 유기농업 경작면적 변화추이 (단위:ha)국 가1987(A)1933(B)B/A독 일35,400360,00012.2배스 페 인2,7008,5003.1배프 랑 스40,00090,0002.3배이 태 리6,00015,0002.5배네덜란드3,40010,0002.9배마케팅 전략2. 3C Analysis A. 올가(1) 기업의 목표와 일치하는가? - YES내추럴홀푸드1981년 압구정동의 유기농산물직판장을 시작 ‘

  • 유통마케팅전략 - 풀무원 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 마케팅 전략
  • 전략 시장환경*Environment AnalysisWhat is the ORGA Price?국내 최초 주문금액 관계없이 포장비 징수High Price 30~70% 이상 비쌈시장환경*Environment AnalysisMarket ShareOrganic Sales Organic Sales (a billion)Green village 200Dongwon 100Daesang 200Pulmuone 338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현재 풀무원의 “ORGA”시장점유율 1위올가 현제 위치 시장점유율등 제시*Daesang2004년 Launching 20여가지 유기농 제품브랜드파워 과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