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비교] 유기농산업마케팅전략- 올가&구텐모르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02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서론 – 유기농이란 무엇인가?
합성유기화합물을 쓰지 않고 자연 유기물과 미생물 등의 자연적인 자재에 의존하는 농법을 의미한다
서론 – 기업 선정 이유
- 유기농산물 브랜드의 대표 주자격인 두 브랜드를 비교 분석 함으로써 이들이 가지고 있는 강점과 약점, 향후 전략은 어떻게 수립 할 것 인지에 대하여 비교 분석하여 보기로 결정 하였다.
ORGA
풀무원 계열사인 ㈜Natural Whole Food에서 탄생한 자연건강식품전문점
유기농식품 업계 부동의 1위
친환경 농산물에서부터 유기농 가공식품까지 취급
'내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식품 '
Guten morgen
독일, 일본 등 해외에서 수입한 유기 가공식품을
판매
100% 유기농인증을 받은 식품만을 전문적으로 취급
식품관련사업을 "토털 헬스푸드" 라는 카테고리로 묶어 시너지를 거둔다는 전략
주력상품은 아이들을 위한 안전한 가공식품
자료평가
- 유기농산물 올가&구텐모르겐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 daku***
(2013.05.27 18:25:5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