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LG전자 중국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04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LG전자

2. 중국진출 환경분석

3. SWOT 및 목표설정

4. STP & 4P

5. 향후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북경내 지주회사 설립으로 경영전략 및 마케팅 기능에 있어 지역별 법인에 대한 효율적 통제
해외에서의 LG 에어컨 휘센 브랜드 인지도 향상
부품의 중국내 생산으로 낮은 원가로 제품생산
중국 현지인 고용으로 현지화 전략 추진
1990년 이후세계화 전략 전개로 해외시장에서의 경영노하우 축적
중국시장 개방에 따른 외국업체의 선점으로 후발진입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다 만들어서 올려라
  • ngc2***
    (2006.05.07 14:39:57)
회원 추천자료
  • LG전자 백색가전 해외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LG전자 해외시장 성공요인분석및 시사점
  •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었다. 또한 각 문화가 요구하는 Needs를 정확히 파악하여 대추야자냉장고부터 전자레인지토스터 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점도 주제선정에 큰 이유로 작용하였다. 따라서 지금부터 세계 속에 자리잡고 있는 LG의 위치와 성공할 수 있었던 성공요인에 대해서도 하나하나 살펴 볼 예정이다. 2. LG전자 글로벌 마케팅 사례1)아시아(중국) 진출 마케팅전략LG전자는 1993년 10월 한국 기업 최초로 혜주에 생산 법인을 설립한 이후 본격

  • [국제마케팅] LG전자 휘센 중국시장에서 WHISEN의 마케팅전략
  • GLOBAL MARKETING WHISENCONTENTSI. 서론1. 기업선정배경Ⅱ. 본론1. LG전자1) LG전자의 비전2) LG전자의 연혁3) LG전자의 경영지표2. WHISEN1) WHISEN의 개요2) 탄생배경3) 세계시장에서의 WHISEN4) 성공전략3. 중국시장에서 WHISEN의 마케팅전략1) 중국시장 진출배경2) 초기실패요인3) 외부 환경 분석 - 만도 위니아 & 삼성 하우젠4) 내부 환경 분석5) SWOT 분석6) 4P 분석Ⅲ.결론1. 문제점 및 해결방안2. 결론- I. 서론 -1. 기업선정배경지난 1999년

  • [휘센] LG전자휘센의 중국마케팅전략및 사례
  • C O N T E N T S1. 기업의 비전과 연혁 - 31) LG전자의 비전2) 휘센의 연혁2. LG WHISEN 소개 - 51) 브랜드 네임2) 로고3) 영업실적4) 휘센 드림에어 프로젝트3. WHISEN의 중국시장 환경 분석 - 71) 외부환경 분석2) 내부환경 분석4. WHISEN SWOT 분석 - 121) Strength 분석2) Weakness 분석3) Opportunity 분석4) Threat 분석5. WHISEN 중국시장 진출전략

  • [마케팅] LG 휘센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 사례
  • C O N T E N T S1. 기업의 비전과 연혁 - 31) LG전자의 비전2) 휘센의 연혁2. LG WHISEN 소개 - 51) 브랜드 네임2) 로고3) 영업실적4) 휘센 드림에어 프로젝트3. WHISEN의 중국시장 환경 분석 - 71) 외부환경 분석2) 내부환경 분석4. WHISEN SWOT 분석 - 121) Strength 분석2) Weakness 분석3) Opportunity 분석4) Threat 분석5. WHISEN 중국시장 진출전략

  • [매스컴연구방법론] LG아이스크림폰 광고와 스타마케팅
  • LG mobile product ad, such as marketing strategies, creativity, response from audience and then giving advice will be expected in the last. 목 차 제1장 서론 1. 광고의 정의2. 광고의 종류3.광고의 작용4.Studies of advertising language5.assessment research제2장 본론 1. Ice-cream 폰 소게2. 광고 선정 동기3.스타마케팅이란1) 소개2) 특성과 중요성3) 유형4. LG 광고 분석1) 광고 본서와 전략2). 정보처리과정 단계별 분석3). LG전자의 중국진출 과정 및 현황4). 중국시장의 환경분석제3장 결론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