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론] 표본추출방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1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 1 절. 비확률표본추출방법
1. 편의표본추출법
2. 판단표본추출법
3. 할당표본추출법
4. 눈두덩이표본추출법
제 2 절. 확률표본추출방법
1. 단순무작위추출법
2. 층화표본추출법
3. 군집표본추출법
4. 체계적표본추출법
5. 기타표본추출법
- 본문내용
-
정의 : 조사자가 주관적으로 표본을 선정하는 표본추출방법.
장점
- 표본 추출 비용과 시간을 줄일 수 있음.
- 실제확률 표본 추출(표본을 모집단으로부터 무작위로 선정하는 것)이
불가능 한 경우가 많은데, 이 때 유용.
단점
- 조사자가 추정치의 편차를 계산할 수 없음.
- 표본 오차를 추정할 수가 없음.
- 대표성에 대한 확신 부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