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디엔샵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및 문제점과 새로운 전략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29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조사문제의 결정

2. 1차 조사계획의 수립

3. 1차 조사의 실시

4. 2차 조사계획의 수립

5. 2차 조사의 실시와

새로운 전략

- Distribution Innovation
- Shop &Shop Strategy
- Promotion Strategy

본문내용
Ⅰ. 조사문제의 결정
라네즈에서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이 출시 되었다.
현재 라네즈의 코어 타겟은 25 ~29 세의 직장 여성이다.
그러나
새로운 시장으로 여대생의 중요성이 부각되었다.
라네즈는 현재 라네즈의 마케팅 전략이
여대생 고객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판단 아래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벌교 마케터에게 의뢰했다.
Ⅱ. 1차 조사계획의 수립
* 조사유형
․ 조사 유형은 라네즈 브랜드와 현재 마케팅 전략에 대한 기술적 조사를 기초로 한다.
․ 메이크업 제품의 새로운 중요시장으로 부각된 여대생이 라네즈 제품의 소매유통업체인
휴플레이스를 이용하는지 조사원이 직접 면접한다.
* 자료수집방법
① 1차 자료의 수집
․ 조사대상: 메이크업 제품에 관심이 있는 부산대학교 여대생
․ 자료 수집 방법: 표적집단면접법
․ 표본의 선정: 편의 표본 추출
② 2차 자료 수집
․ 기업 제공 자료를 통한 수집
․ 현재 메이크업 제품에 관한 신문 자료와 업계 통계자료 이용
* 조사의 가치
: 현재 라네즈 메이크업 라인의 마케팅 전략과
중요시장으로 부각된 여대생에게 현재 전략이 적합한지를 파악하여
새로운 마케팅전략이 필요한지 결정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MP3 플레이어 아이리버 i-river 그 성공과 미래 생존전략
  • 분석가. 강점나. 약점다. 기회라. 위기3. 마케팅의 요소 분석(4P)가. Product나. Price다. Place라. Promotion마. 4P실제사례4. i-river의 마케팅 성과가. 매출액 및 증가율나. 당기순이익 및 이익률5. 국제적 사업의 개척6. STP 분석가. Segmentation과 Targeting나. Positioning▶I-river의 문제점과 향후 전략과 제언1. 해외 대기업의 시장진출2. 레인콤의 반응3. 점유율을 되찾기 위한 레인콤의 노력 4. 제품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기술개발가. 새로운 저장매체의

  • 현대글로비스 경영전략분석과 문제점분석및 새로운 생산,마케팅전략 제언과 현대글로비스 중국진출 사례연구 레포트
  • 문제점을 낳는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현대기아차를 최대 화주로 둔 장점은 유지하되, 그 비율은 낮추어야 한다. 중국 내에서 3PL 서비스를 확장하는 데 주력하여 새로운 화주 유치에 성공한다면, 전체 수익 규모는 늘리면서 현대기아차의 영향력은 줄일 수 있다. 다시 말해, 단순히 ‘현대자동차계열사’가 아닌 종합물류기업으로의 전환을 꾀해야 한다.2) 마케팅전략 제안중국 내에서 현대글로비스의 인지도는 낮은 편이다. 사회공헌활동을

  • 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분석과 하이트진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문제점분석및 하이트진로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성공한 사례로 본 하이트2. 하이트진로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와 위협(threat)3.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설문조사를 통한 하이트진로 문제점분석 하이트진로 마케팅전략분석과 전략제안1.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1) 마케팅믹스2) Price3) Place4) Product5) Promotion2.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1) 장기적 전략제안① TV광고② 기대효과2) 단기적 전략제안3) 프로모션 예산 결론 및 나의의견

  • 일본의 게임 콘텐츠 산업
  • 전략적 제안1) SWOT 분석 (여기에서는 경쟁사인 XBOX와 비교하여 분석하였다.)2) Positioning3) Playstation2의 경쟁우위(6) Platstation2에 대한 전략적 제안1) 네트워크게임기로의 이미지 강화2)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창출3) 주요 서드파티의 지배강화4) 확장을 통한 기능강화에 주력(7) 사례 분석의 시사점1) 네트워크 시대의 도래 2) 소프트웨어에의한 게임시장의 지배3) Playstation2 WINⅣ 한국기업의 일본 게임시장 진출 전략1. 진출전략 및 마케팅전략(1) 기본

  • 설빙 기업성공요인과 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 설빙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설빙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 분석5. 경쟁사 상황분석6. 설빙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제품포지셔닝)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8. 설빙의 컬러마케팅 전략9. 설빙 해외진출 전략사례와 전략방안 제안(1) 중국시장 진출사례(2) 일본시장 진출사례(3) 해외전략 방안 제안10. 설빙의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언(1) 설빙의 문제점 (2) 개선방안 제언11. 결론 및 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