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과 광고]LG-디오스 마케팅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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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LG-디오스 제품상황 분석
(1) 디오스 의미 ㆍ 역사
(2) 제품 종류
(3) 기능적 특성
(4) 브랜드 특성
(5) 광고 분석

2. 시장환경 분석
(1) 시장상황 분석

(2)소비자 분석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표적 타겟

(3) SWOT분석

3. 마케팅전략 분석
(1) 제품전략
(2) 가격전략
(3) 유통전략
(4) 촉진전략

4. 광고전략 분석
(1) 디오스의 Communication변화
(2) 크레이티브 안
동기
광고 전략

본문내용
1. LG-디오스 제품상황 분석
(1) 디오스 의미

DIOS는 스페인어로 신, 하느님, 여신이란 뜻을 가지고 있다.
이는 프리미엄급 냉장고의 첫 출발을 알리는 의미가 담겨있다.
DIOS는 Deluxe, Intelligent, Optimum, Silent 의미
고품격의 초대형 냉장고로서 외제보다 나은 수준과 그리고 더 조용한 냉장고 를 추구

(2) 제품 종류
DIOS는 인터넷 디오스, 프리미엄, 디스펜스, 홈바, 베이직, 스페이스의 여섯 제품 군으로 총 22종류가 있으며, 1,210,000~4,950,000의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된다.

(3) 기능적 특성
Digital LCD Display - 첨단 디지탈 기술의 완성
ㆍ디지털 표시창
ㆍ에너지를 아껴주는 LCD절전기능
ㆍ원하는 대로 선택하는 Dispenser 선택모드
ㆍ디지털 기술로 이룩한 자동 온도 감지 센서
최소 소비전력
프리미엄 정수 필터
저소음
다양한 기능 ( 집중냉각, 냉각속도, 균일냉장, 자동온도조절..)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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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좋은자료랍니다...
    좀 예전꺼라 그렇지만...
  • tnwjd***
    (2006.04.27 01:40:18)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도움많이됬어요.ㅋ
  • qoo0***
    (2005.11.29 15:0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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