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펩시 Pepsi의 인도진출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02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분석
2.산업 분석
3.인도시장의 경제적 환경 분석
4.인도시장의 문화적 환경 분석
5.인도시장의 경쟁자 분석
6.국제적 현황 및 실적 분석
7.국제경영활동 분석
8.해외시장에서의 SWOT 분석
9.국제화 발전 방향
본문내용
기업 분석

주요 사업 분야

제품 소개

조직과 인력

생산

마케팅



(1)Yahoo와 제유한 병투껑 등록 캠페인
(2) 2001년 Supuer Bowl 마케팅
(3) 2001년 3월 Britney Spears의
새로운 TV광고 홍보 캠페인
(4) 2002 아카데미상 캠페인
(5) 통합 마케팅의 성과: 정보=Cash

.
.
산업 분석

코카콜라는 1993년에 미국 외자수익의 80%를 차지, 펩시는 15% 차지


그러나 펩시가 2004년도 매출액 292억 6,100만 달러로
코카콜라의 219억 6,200만 달러를 크게 상회


펩시의 사업의 다각화 전략이 성공요인임

인도시장의 경제적 환경 분석(1)



최근에 들어서야
경제 자율화와 더불어
다른 국가에 점진적으로
개방하기 시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코카콜라 VS 펩시 비교분석
  • 펩시 콜라North Carolina에서 1866년 태어난 Caleb G. Bradham이 발명했다. 그도 Pemberton과 마찬가지로 의대를 다닌 적이 있고, 약국을 경영했다. 그는 약국 Bradham Pharmacy에서 소다 파운틴을 차려놓고 장사 수완을 발휘하고 있었다. 1890년경 Brad Drink라는 소다(soda)를 발명했는데, 이것이 펩시콜라의 시초라고 할 수 있다. Brad Drink에 콜라 씨앗도, 카페인 성분도 들어가지 않았으나, Bradham은 펩시 콜라(Pepsi-cola)로 이름을 바꾼다. 이미 인기를 끌고 있던 코카콜라(Coca-Cola

  • [국제마케팅] PEPSI(펩시)의 인도 진출 사례 분석
  • 인도의 펩시 콜라목차1. 서론Pepsi 소개연역2. 본론1. 인도 시장 조사세계 음료수 시장의 치열한 경쟁인도의 시장 잠재력인도의 해외 자본에 대한 태도협상여파와 재조정3. 본론2. 사례분석펩시의 인도 진입펩시의 성공 요인핵심 역량 vs 외국인 비용인도시장 특징현재 펩시의 상황4. 결혼펩시가 나아야 할 방향Pepsi-미국의 청량음료 제조업체국가 -미국업종-청량음료 제조업설립자 -켈러브 D. 브래덤설립일 - 1902년본사-뉴욕주 퍼처스총자

  • [글로벌브랜드] 펩시콜라 브랜드전략 기업분석 마케팅 4p stp swot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HWP)
  • 펩시와 코카콜라의 차별화 전략3. 펩시콜라의 홍보전략, 컬러마케팅전략4. 코카콜라의 위기【 본론 3 - 펩시 성공요인, 코카콜라실패요인 】1. 코카콜라 실패요인2. 펩키콜라 성공 비결 - 사업다각화, 경영혁신(1) 성공적인 사업 다변화1) 사업 분야 다변화 - 스낵 사업 , 레스토랑 사업2) 음료 사업의 다변화 - 생수사업, 스포츠 음료 사업, 냉장 주스 사업(2) 성공적인 세계 시장 침투1) 러시아 2) 사우디아라비아 3) 인도(3)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온-오

  • [글로벌브랜드] 펩시콜라 브랜드전략 기업분석 마케팅 4p stp swot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PPT)
  • 전략, 컬러마케팅경쟁력, 유통 물류시스템, 고객만족경영- BCG MATRIX- TV 광고, 인쇄광고 분석- Pepsi Cola 마케팅 실패 사례 분석CHAPTER 3 – Pepsi Cola 글로벌 전략 ( 한국, 미국, 중국 )- 한국, 중국, 미국( 현지화 전략, 마케팅 전략 )CHAPTER 4 – Pepsi Cola 최근 전략- 사업구조 전략- 제품 포지셔닝( 웰빙 제품 R&D 투자)- 마케팅전략 ( 소셜네트워크, 유투브, 스마트폰 이용 )CHAPTER 5 – 음료시장 환경 분석 / 경쟁사 분석- 코카콜라 기업 소개- 코카콜라 VS 펩시콜

  • [국제경영](주)펩시콜라 인도진출 실패분석
  • PepsiCo in India                   1. 사례 요약1) 글로벌 경쟁상황2) 인도시장의 잠재력3) 국외 자본에 대한 인도의 태도4) 펩시와 인도 정부간의 협상 및 이후 2. 사례 분석 1) 펩시 소개2) 펩시 3C 분석 (Customer, Competitor, Company)3) 인도진출방식의 실패요인 분석4) 전략모색 (대안제시)3. Q&A 및 결론 CONTENTSBriefingAnalysis                   1-1) 글로벌 경쟁상황■ 코카콜라와 펩시가 청량음료의 미국 내 시장은 물론글로벌 시장을 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