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마케팅] 박진영 기획사 JYP Entertaniment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27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Profile

2. 경영전략

3. 성공요인

4. 나아가야 할 방향

5. 박진영의 목표

6. JYP 소속 연예인
본문내용
JYP의 개선책 : ① 차별화(유행선도)  “원샷원킬” 컨텐츠 집중력  비와같은 라인업에 충실

② 우리나라에 맞는 독창적 개성으로 개발  god  평범한 가정출신, 순수한 스타일

③ 미국음반사 시스템 도입 예) 음악의 트렌드를 읽는 A&R (Artist and Reportory)직책 신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이슈] 연예인지망생 대형연예기획사 부당거래 및 성착취 문제점 및 향후 나아갈 방향 고찰
  • 연예기획사 성착취 및 노예계약 등의문제점 분석 / 향후 전망 및 해결방안CONTENTSⅠ. 서론 - 주제선정배경, 연구방향1. 국내 연예기획사 현황 및 규모 (1) 연예매니지먼트 현황, 규모 (2) 기획사 형태 및 현황Ⅱ. 본론1. 국내 연예 매니지먼트 시스템 및 사업현황1) 연예인과 스타 2) 스 타 시 스 템 3) 매니지먼트 2. 연예 매니지먼트의 시스템1) 연 예 인 의 발 굴 및 스 카 웃 2) 상품화 과정 3) 연예 상품의 홍보와 마케팅 4) 경 제 적 이 익 의 실 현 3. 국

  • [미디어 경제학] 기업화 및 사업 다각화를 위한 국내 연예 매니지먼트 산업 분석(SCP, 마이클 포터 5 FORCES, 3V 분석 모형)
  • JYPYG매출액42,95419,99510,16435,693영업 이익-2,272-6,9302307,391당기 순이익-4,794-56,104-4,7684,162SM엠넷나무 엑터스매출액61,788128,733파악 불가영업 이익9,2663,987파악 불가당기 순이익4,472-837파악 불가출처: 대한상공회의소(2009년)2. 진입 장벽:① 기존 기획사의 번들링 전략스타 연예인을 보유하고 있는 기존의 대형 매니지먼트 기획사들은 자사에서 육성 또는 발굴한 신인 연예인을 방송 시장에 진출시킬 때, 소위 ‘신인 끼워 팔기’식의 번

  • [마케팅] JYP 엔터테인먼트의 마케팅 STP, 그리고 경영일반
  • 기획사에서 9팀의 신인가수 실패후 1팀만 대박을 터뜨려도 그 기획사는 흥행.그런데 작년 JYP는 100% 성공율을 보임.많은 시사점이 있으며, 우리가 배워야할 점이 많다고 생각함.일반적인 경영학의 소재들에서 벗어난 파격적 소재를 사용.독창적으로 진행을 했음.6. 참고문헌마케팅론의 이해. 최병용 저. 박영사. 2002년 11월 20일발가벗은 마케팅. 남원우 편저. 도서출판 B&R 1993년 6월 1일매니저에서 음반기획사 전문 CEO로 2003년 2월 16일자 일간스포츠

  • YG엔터테인먼트 마케팅분석
  • jyp 엔터테이먼트2pm의 멤버로 데뷔남규리엠넷 엔터테이먼트씨야의 멤버로 데뷔(현재 연기자) 4p 분석 product기존연예인 영입-오디션과 트레이닝을 거쳐서 연예인을 양성하는데 그치지 않고성향과 맞는 연예인을 영입해서 계약YG가 영입한 가수타블로전 에픽하이 출신2011년 9월 YG와 계약싸이록 힙합 댄스를 망라하는 가수2010년 8월 YG와 계약마스타 우이현도 사단 출신 힙합가수2000년 YG와 계약 4p 분석 price-음반시장에서의 가격은 별 의미가

  • 연예인 엔터테인먼트 -유명 기획사의 빛과 그림자
  • 기획사에 대한 높은 충성도를 보유한 특정 팬덤 형성최근 대형 기획사 소속 가수들은 기획사 타이틀 안에서 저들끼리 하나로 뭉치는 행동을 보이고 있다. 같은 기획사 소속 가수끼리 콘서트를 같이 하기도 한다. 이는 이 기획사들에 충성도를 보유한 특정 팬덤을 형성케 한다. 즉, SM의 가수들을 좋아하는 팬, JYP의 가수들을 좋아하는 팬 등을 발생시킨다. 때문에 이 기획사에서 데뷔를 하게 되면 이미 스타가 된 이들과 함께 무대에 서면서 더 빨리 알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