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의 지역친화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4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이마트 사업 개요
이마트 매장 지역친화사업 내용답사(이마트 성수점 답사)
이마트 매장활용 사례(부평점)
향후전망 및 발전방안
결론
- 본문내용
-
이마트 회사개요
대표자 : 대표이사 이경상
설립일 : 1993.11.12(1호점 창동점)
총자산 : 40,251억(2005년 기준)
경영이념 : 신세계는 기업윤리에 바탕을 두고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다하며, 고객,종업원,협력회사 및 주주가 성과와 가치를 다함께 나누고, 풍요롭고 합리적인 생활문화를 선도하는 세계 초일류 유통기업이 된다.
매출, 이익, 시장점유율, 브랜드파워, 고객만족도, 기업가치 등 전 부문 국내 할인점 1위
국내할인점 시장 점유율
: 35%(2002년)-> 2006년 51% 예상
1993.2 창동 영업프로젝트팀 구성, 점포컨셉 확정
1993.7 E-Mart 점포명칭 확정
1993.11 국내 최초 할인점 신세계 이마트 창동점 개점
1997. 2 상해점 오픈
– 한국 유통업계 최초 해외 점포 개설
2006. 9 월마트 코리아㈜ 인수 [16개점]
2006. 12 이마트 국내 104호점 자양점 개점
.
.
.
.
이마트 고객만족 서비스
7대 고객만족 보상제도
최저가격 신고제
품질불만족 상품 즉시 교환/환불제
계산착오보상제
신선도 만족 책임제
지역단체 재원 지원 프로그램
신선식품 리콜제
약속 불이행 보상제도
.
.
.
결 론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친화사업 구현
지역민과 하나되는 실질적인 마케팅 필요
- 지역행사지원 및 문화유산과 연계
- 학교단체와의 연계 마케팅
지역상품과 할인점 PB브랜드의 조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