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 헌트이너웨어와 캘빈클라인 이너웨어의 수요예측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9 / 2019.12.24
- 14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Introduction
1. 수요예측의 정의
2. 국내 속옷 시장 분석
1) 연령별 시장규모 분석
2) 아이템별 시장분석
3) 구입방법 및 구입시기 분석
3. 조사 대상 기업 소개
1) 헌트 이너웨어
2)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II. Main Subject
1. 헌트 이너웨어
1) 기간별 예측 : 중.단기
i) 실제자료를 통한 수요예측- 계량적 방법
ii) 시장조사법을 통한 수요예측- 정성적 방법
2) 예측결과 비교
3) 수요변동 요인 분석
2.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1) 기간별 예측 : 중.단기
i) 실제자료를 통한 수요예측- 계량적 방법
ii) 시장조사법을 통한 수요예측- 정성적 방법
2) 예측결과 비교
3) 수요변동 요인 분석
III. Conclusion
- 두 브랜드의 수요예측 결과 비교
- 본문내용
-
I. Introduction
1. 수요예측의 정의
► 정의
시장에서 요구하는 제품과 서비스의 수량, 시간, 품질 및 장소에 대한 미래의 수요
를 평가하는 과정
► 목적
장기적 : 공장설계, 생산능력
단기적 : 생산계획 수립, 재고 통제, 고객서비스 개선
► 특성
과거에 존재했던 인과관계가 미래에도 계속될 것임을 가정
예측은 항상 오차를 갖음
예측기간이 감소할수록 예측의 정확성 증가
개별항목에 대한 예측보다는 항목을 집단화 하여 예측하면 오차가 적음
2. 국내 속옷 시장 분석
1) 연령별 시장규모 분석
►현황 : 2005년 내의 시장의 규모는 7천482억원으로 전년대비 3.4% 감소
전년동기 대비 50대와 60대의 비중이 커졌음.
►평가 : 시니어세대의 비중이 높아지면서 앞으로 시니어시장의 구성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됨.
자료평가
- 다운받은 자료가 열리지 않습니다. 문제를 해결해주시길 바랍니다.
- brain***
(2009.07.20 20:03:3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