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구조론](주)남영L&F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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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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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사소개
2.회사정보
3.회사연혁
4.인사 및 교육제도
5.브랜드소개
6.재무비율분석
7.회장의 말
8.여성속옷의 변천사
9.현재 상황과 위기 극복
10. 경쟁업체와 비비안
11.인터뷰 요약 및 정리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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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남영L&F는 1957년 창립이래 여성 파운데이션 란제리만을 개발해내고 있는 국내 최대의 여성 란제리 전문기업입니다.
50여 년이 넘는 기간동안 여성 란제리 회사로서의 독보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주)남영L&F는 세계적인 품질력과 생산기반을 갖추고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하면서 국내 여성 이너웨어의 트렌드를 이끌어나가고 있습니다.
(주)남영L&F는 란제리 시장에서의 오랜 역사를 바탕으로 한 상품개발 노하우를 통해 고급화/차별화 전략을 펼치며 최상의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 니즈를 재빨리 파악하고 이를 만족시키기 위한 상품기획 및 디자인 개발, 고객 감동 서비스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것은 최고의 품질을 위한 (주)남영L&F의 확고한 의지이자 고객만족의 차원을 넘어서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는 품질의 상품을 선보이겠다는 고객에 대한 영원한 약속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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