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Easy-Jet(이지젯)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3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회사소개
Ⅱ. STP, 4P, SWOT 분석
Ⅲ. 이지젯의 3V 분석
Ⅳ. 경쟁사 비교분석
Ⅴ. 저가 항공사 실패사례
Ⅵ. 이지그룹 사업 다각화
- 본문내용
-
Ⅰ. 회사소개
easyJet
1995년 미국의 사우스웨스트 항공사를 본떠서 설립
영국의 easyjet은 유럽대륙간 단거리 노선만 취급
인터넷 & 콜센터 예약구매 서비스 제공 (전체 95%)
● 창업동기
- 창업자 “스텔리오스 하지-이오아누”의 잦은 출장에 따른 높은 경비
● 성 장
보잉 비행기 2대를 임대함으로써 시작
런던 근교의 저렴한 루튼 공항 이용 (지하철 연결 안됨 → 무료 셔틀버스 제공, 주차료 할인)
이지까페 (인터넷까페) 등 사업다각화를 통한 이지브랜드 광고
● 마케팅
마크에서 알수 있듯이 색깔마케팅 실시
지하철 광고, 인터넷 마케팅에 주력함
항공기를 통한 광고
.
.
.
.
3V에 의한 전략적 시장세분화
국적항공사(KLM, Swiss 등) 목표고객 : 모든 사람
국적 항공사 가치고객 : 비즈니스 여행자
이지젯 목표고객 : 자기 돈으로 여행하는 사람
다른 기업들이 당연한 것으로 여기는 요소들 중에서 업어도
되는 것이 있는가?
이지넷 : 기내식 & 여행사 제거 → 스낵류 판매, 좌석의 인터넷 및 콜센터 판매
자료평가
- 좋은 자료입니다. 도움 많이 됫어요 ^^
- kimeunj***
(2008.05.30 19:56:5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