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항공사,진에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연구 목적
2. 연구 방법

Ⅱ. 저가 항공사 현황
1. 국내․외 저가 항공사 현황
2. 진 에어의 현황

Ⅲ. 국내․외 저가 항공사 성공, 실패 사례 분석
1. 성공사례 분석
1) Southwest Airlines
2) JetBlue Airways
3) Easy Jet

2. 실패사례 분석
1) GO
2) 한성항공

Ⅳ. 진 에어 SWOT분석과 성공전략
1. 진 에어 SWOT분석
2. 진 에어 성공전략
1) 중단거리 노선 전략
2) 경영 전략
3) 마케팅 전략
Ⅴ. 결론

Ⅵ. 참고문헌
본문내용
서론
연구 목적
국내 저가 항공시장의 성장 추세
저질(Low Quality)의 서비스, 과도한 경쟁으로 인한 항공시장의 질 저하 우려
저가항공만의 장점과 최근의 경기침체는 저가 항공의 선호도를 증가시킴
현재 총4개의 국내 저가항공사 운항중

한국의 저가 항공시장의 성장에 따른 진에어의 성공전략 연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내저가항공사,제주항공,진에어,에어부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내의 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LLC)의 정의기내 서비스가 적은 대신 적은 운임으로 운행하는 항공사이다.한국에는 21세기 초반에 저비용항공사의 개념이 도입되었다. http://ko.wikipedia.org/wiki/(위키백과)국내 저가항공사제주항공진에어에어부산이스타항공티웨이항공제주항공설립 - 2005년 1월 애경 그룹(75%)과 제주도의 공동 출자로 민관합작법인 형태의 ㈜제주항공이 설립.-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에 이어 제3의 정기 항공사로 출범, 2006년 6월

  • 저가항공사,제주항공,진에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항공사 3. 저가 항공사의 성공 사례 - South West Airline / EasyJet 4. 저가 항공사의 실패 사례 – Go / Debonair5. 국내 저가 항공사 – 한성항공 / 제주항공 / 진 에어/ 영남에어 6. 결론*저가 항공사의 개념 저가항공사(Low Cost Carrier)란?기존 항공사 대비 약 50% - 60% 낮은 수준의 저가운임을 핵심 전략으로 내세워 가격 경쟁력을 가지는 항공사고객 관점항공사 관점특징중,소형급 항공기 이용2. 저렴한 운임3. 기내 서비스의

  • 진에어,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진에어의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요소들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제 1장 서론제1절 연구의 배경제2절 연구의 목적제 2장. 이론적 배경제1절 저가항공사제2절 유니폼의 개념제3절 항공사 서비스 품질항공사 서비스항공서비스 분류물적서비스인적서비스제4절 브랜드이미지제5절 고객만족제6절 선행연구1. 유니폼과 이미지2. 서비스와 이미지3.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제 3장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제1절 연구모형 제2절 가설설정제

  • 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
  • SWOT 분석➀ Strengths ➁ Weaknesses➂ Opportunities➃ Threats2. 에어아시아 Air Asia 경영전략(1) 에어아시아 STP전략➀ Segmentation➁ Targeting➂ Positioning(2) 마케팅믹스 4P전략➀ Product➁ Price➂ Place➃ Promotion(3) 에어아시아 글로벌 전략➀ 글로벌 전략(4) 현지화 전략(한국, 일본, 인도네시아)➀ 한국에서의 현지화 전략➁ 일본에서의 현지화 전략➂ 인도네시아에서의 현지화전략(5) 위기관리전략3. 경쟁사와의 경영전략 비교(지역별 주요 저가항공사 특징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의 마케팅 사례 분석
  • 서비스가 기존보다 새로워 질 수 는 없지만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서 기존에 찾지 못했던 경영기업에서 반드시 바꾸어냐 할 부분이 있기 마련이다.자본력이 취약한 항공사는 수익성 부문에서 취약성을 보충 하지 못할 경우 요금 경쟁이 치열해지고 서비스 분야에서 선점을 하지 못할 경우 수익성이 취약해 진 상황에 직면하면 매출은 지속적으로 발생 하지만 수익이 취약해 끝내 도산을 할 수 밖에 없다. 그러므로 저가항공사의 경쟁력은 바로 마케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