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크리스피 크림 도넛 Krispy Kreme 인지도 향상을 위한 마케팅믹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02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환경 분석
-목표 수립 및 컨셉 도출
-목표시장분석
-마케팅목표도출 및 STP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행
-세부일정 및 기대효과
- 본문내용
-
자사분석-크리스피크림
Product
Origin of Doughnuts
15종류의 도넛
매장 내 자체 생산으로 신선한 제품 판매
미국에서 원재료 및 기계조달하여 원래의 맛 유지
price
1,000~1,200
두가지 가격으로 고객의 지갑을 열기 쉽게 함
Place
롯데쇼핑과의 제휴, 직영
롯데가 유통을 맡고 있다.
맛의 관리를 위해 철저한 직영 시스템으로 운영한다.
Promotion
철저한 입소문마케팅, 판촉
도넛이 만들어져 나올때 매장 내 전 고객에게 도넛 무료 제공
더즌(12개)으로 구매 시 4000원 할인
도넛 극장 운영
경쟁사분석-던킨도넛
Product
SPECIALIZATION of COFFEE & DOUGHNUTS
브랜드전략 : 신선한 도넛과 맛있는 커피
소비자 기호에 맞춘 다양한 종류의 도넛 개발
Price
다양한 가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