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미닛메이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02 / 2019.12.24
- 4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음료시장 환경 분석
2. 3c Analysis
3. SWOT 분석
4. Marketing Objectives
5. Segmentation(STP 분석)
6. 내외부적 Brand Profile 분석
7. Brand concept Positioning
8. Brand Concept(슬로건)
- 본문내용
-
전략적
환경분석
전체 음료시장 성장률
올해 음료 시장 규모
3조 4천억원
(작년대비6%감소)
# 탄산음료- 웰빙 트랜드의 붐으로 7% 감소
# 주스 - 경기에 민감하기 때문에 9%감소 . 100%상온주스 시장은
미닛메이드의 출시 힘입어 7%증가
# 녹차 - 50%이상 성장
# 생수 - 롯데칠성 아이리스의 매출 25%오르는 등 5% 성장
# 기능성 음료- 30%증가
# 스포츠 음료 - 적극적 마케팅 활동에도 불구 10% 감소
# 두유 음료 - 작년에 이어 올해도 5% 감소
# 곡류, 전통음료 - 각각 40%, 7%감소
음료 시장 환경 1
식품소비성향의 고급화, 다양화
편의성이나 안전성에 대한 욕구 증가
맛·영양 살린 기술혁신형 제품 주도
‘웰빙’은 미래 모든 산업을 아우를 수 있는 유일한 키워드
개인 취향·건강 따라 소비하는 ‘스마트 웰빙’ 대세
음료 시장 환경 2
소득수준의 증대, 웰빙과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인구의 고령화 현상 등 사회구조변화가 복잡 다양
* 건강지향 및 고기능성 제품 개발
* 타깃 지향적인 제품 차별화
* 가공식품류의 안전성 확보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 구축
* * * 건강지향적인 웰빙 친환경 식품과
소비자의 기호성을 만족시켜주는 제품만이
식품시장에서 생존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