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기업분석과 전략분석및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및 코카콜라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03 / 2018.11.03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전략분석및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시 레포트입니다.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코카콜라에 관하여 어떤 주제로든 레포트준비에 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목차
1. 코카콜라 기업소개

2. 코카콜라 제품군소개

3. 코카콜라 기업발전사

4. 코카콜라의 경영특징

5. 코카콜라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코카콜라 기업 가치사슬(Value chain) 분석

7. 펩시와 전략비교분석

8. 코카콜라 향후 마케팅 4P전략 아이디어 제언
(1) Product전략 제언
(2) Price전략 제언
(3) Place전략 제언
(4) Promotion전략 제언

9. 코카콜라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시
본문내용
1. 코카콜라 기업소개

코카콜라는 존 펨버튼이 1886년에 설립한 미국의 탄산음료 브랜드로 코카 나뭇잎, 콜라 열매, 시럽 등을 혼합하여 코카-콜라 음료를 판매하는 회사이다. 사업 초기 코카콜라는 두뇌강장제로서 개발되었으며 이 후 아사 캔들러에 의해 대중화되고 오늘날 미국의 상징이자 탄산음료의 대명사로 자리잡게 되었다 코카콜라 브랜드를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좀 더 자주, 모든 곳에서 먹을 수 있게 한다는 기치 하에, 현재 3,000여 개의 코카콜라브랜드가 전 세계 모든 소비자들에게 공급되고 있다.

2. 코카콜라 제품군소개

코카콜라의 제품중 탄산음료는 코카콜라(Coca-Cola), 코카콜라제로(Coca-Cola Zero), 다이어트코크(Diet Coke)/코카콜라 라이트 (Coca-Cola Light), 스프라이트(Sprite), 환타(Fanta)등이며, 과즙음료는 미닛메이드(MinuteMaid), 생수는 다사니(Dasani), 아쿠아리스 (Aquarius), 스포츠음료는 파워에이드(Powerade), 차는 소켄비차(Sokenbicha), 네스티(Nestea)등이며, 기타 조지아(Georgia)커피, 글라소 비타민워터(Glaceau Vitaminwater)등이 이에 해당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사례]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 코카콜라 社의 일반적 현황 2(1) 역사 및 연혁 2(2) 조직 구조 3(3) 기업 목표 4(4) 기본 현황 52. 코카콜라 社의 전략적 분석 5(1) SWOT 분석 5(2) STP 분석 103. 코카콜라 社의 성과 12(1) 성과 12(2) 성공 요인 134. 경쟁사 분석 – 펩시 社의 성공 경영 전략 14(1) 성공적인 사업 다변화 정책 14(2) 성공적인 세계 시장 확대 15(3)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On-Off 통합 마케팅 전략 16Ⅲ. 결론 161. 문제점 개선 및 향후 전망 16(1) 문제점 16(2) 개선 방안 17(3) 향후 전망 17

  • (브랜드마케팅) 코카콜라의 경영전략 및 마케팅 분석
  • Contents 1. 코카콜라의 탄생과 역사(1)코카콜라의 탄생(2) 코카콜라의 역사2. 한국 코카콜라의 기업연혁3. 코카콜라의 마케팅 전략(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4) 코카콜라의 실패 마케팅 전략4. 경쟁사 비교 분석5. 코카콜라의 현황 및 향후전략(1) 코카콜라사의 문제점(2) 개선방안의 탄생과 역사(1) 코카콜라의 탄생* 코카콜라의 원액 탄생 이야기1886년 뉴욕. 역사의 흐름을 바꾼 여러 위

  • [마케팅사례] 코카콜라의 마케팅사례 분석
  • 코카콜라 社의 일반적 현황 2(1) 역사 및 연혁 2(2) 조직 구조 3(3) 기업 목표 4(4) 기본 현황 52. 코카콜라 社의 전략적 분석 5(1) SWOT 분석 5(2) STP 분석 103. 코카콜라 社의 성과 12(1) 성과 12(2) 성공 요인 134. 경쟁사 분석 – 펩시 社의 성공 경영 전략 14(1) 성공적인 사업 다변화 정책 14(2) 성공적인 세계 시장 확대 15(3)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On-Off 통합 마케팅 전략 16Ⅲ. 결론 161. 문제점 개선 및 향후 전망 16(1) 문제점 16(2) 개선 방안 17(3) 향후 전망 17

  • [경영전략] 코카콜라사의 경영기법과 전략
  • ■ 회사 전반 소개-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청량음료코카콜라사는 세계 최대 청량음료 회사로서 전 세계 청량음료 시장의 제조 및 마케팅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견지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가장 잘 알려진 음료인 코카콜라를 비롯 코카콜라 라이트(또는 다이어트 코크), 환타, 스프라이트 등 세계 5대 청량음료 중 4가지와 킨 사이다를 생산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 유통망을 통해 전 세계 약 200여 국가의 소비자들이 하루 약 10억 잔 이상의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마케팅2) 베니건스와 현대자동차의 엔젤마케팅13. TV 홈쇼핑1) 홈쇼핑 시장의 현황2) 제품 전략3) 고객 서비스 전략4)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 근거한 고객관계관리 전략5) 우수 상품 공급업체의 확보 및 관계전략6) 물류 및 배송 서비스 전략14. 진로소주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촉진전략4) 유통전략15. 로만손1) 생산전략2) 제품전략3) 가격전략4) 유통전략5) 촉진전략6) 향후 전략의 개선 방안16. 에이스침대17. 좋은 사람들1) 창업과 성장2) 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