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마케팅 4P,STP,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9.06 / 2018.09.06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코카콜라 마케팅 4P,STP,SWOT분석 보고서입니다.

목차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2. 코카콜라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3. 코카콜라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본문내용
높은 브랜드 가치, 제품군 다변화, 다양한 협업 이벤트 코카콜라는 2018년 인터브렌드가 선정한 세계 브랜드 순위 3위로 기록되어있다. 또한 코카 콜라는 콜라뿐 아니라 환타, 스프라이트, 미닛메이드 등 제품군을 다변화 하면서 다양한 소비 자의 니즈에 대응하고 있다. 그리고 월드컵, 올림픽 등 세계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와 협업을 하며 스포츠 이벤트 대표 음료라는 이미지를 지니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