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전략게임 VOS(Voice Of Soul)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2 / 2019.12.24
- 21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제 품 (VRD)
1.1 제품 이름
1.2 제품 특징
2. 초기 전략
2.1 3C 분석을 통한 초기 전략
2.2 구체적 마케팅전략을 통한 초기 전략
2.3 전략 변동 사항
2.4 초기 전략의 특징
3. 산업 내 경쟁사 분석
3.1 VOW
3.2 VOA
3.3 Lips
4. 진행 사항 분석
4.1 의사 결정 항목에 따른 분석
4.2 각 PERIOD별 분석
4.2.1 초기(1,2 Period)
4.2.2 중반(3,4 Period)
4.2.3 종반(5,6 Period)
5. 결 론
5.1 결 론
5.2 총 평
- 본문내용
-
1. 제 품 (VRD)
2.3 초기 전략의 특징
- 고가격 정책 및 고 품격 이미지 지향
Creators 와 Managers 집단을 표적 고객으로 이에 적합한 특성인 Special Commands 강화에 초점을 두고 표적 고객 집단이 가격에 크게 구애를 받지 않는 집단에 해당하므로 고가격 정책 및 고 품격 이미지를 지향했다. 또한 표적 고객 집단이 원하는 제품의 고 사양을 보완해주기 위해 그에 상응 하는 Error Protection 기능의 추가에도 중점을 뒀다.
- 인적 판매 유도
다수의 전문화 된 딜러의 활용으로 많은 인적 판매를 유도하고 이러한 딜러에게 그에 상응하는 Commission을 지급하여 딜러들의 동기부여에 중점을 뒀다.
2.4 전략 변동 사항
Special Commands 강화에 초점, 부가적인 Error Protection의 기능 향상
변경 사항 Special Commands 강화에만 초점을 두지 않고 Error Protection 및
Ease of Learning 기능에서도 Special Commands와 함께 지속적 기능강화를 추구함에 따라서 고 품격 이미지는 사라지고 대중적 이미지로 변환되었다.
이 유 다른 경쟁 기업들이 대부분 Special Commands 기능에 집중하였다고 판단하여 다른 경쟁사들과 차별화 된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전반적인 나머지 기능도 향상하는 방향으로 움직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