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과 진에어 서비스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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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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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대한항공의 서비스 전략
1-1. 기내 서비스
1-2 . 인적서비스
1-3. 문화서비스
1-4. 노력하는 서비스
1-5 . 고객들에게 어필하는 서비스
1-6. 내부고객만족 서비스
1-7.제휴서비스
1-8 . 발전하는 서비스
1-9 . 명품화 서비스
2 . JINAIR의 서비스 전략
2-1 . 다가가기 서비스 ( 친근한 서비스 )
2-2 . 절약하는 서비스 ( 신 항공기 보유 : B737-800 )
2-3 . 안전한 서비스
2-4 . 차별화된 유니폼
2-5. 자유로운 서비스
2-6. 세상에서 하나뿐인 서비스
2-7. 기내서비스
2-8. 인적서비스 1등
3. 대항항공 서비스의 개선사항
3-1. 제공하고 있는 특별 서비스에 대한 홍보서비스 활동이 필요
3-2 . 항공기내 AVOD시스템에 참신한 기내오락 및 시설 도입
3-3 . 가격조정과 친근함이 부족
3-4 . 이미지 개선
4 . 진에어 서비스의 개선사항
4-1 . 물적 서비스의 부족
4-2. 승객에게 놀라움을 제공하는 서비스
4-3 . 고객의 입장에서 좀 더 나은 서비스 제공하기
- 본문내용
-
일등석 코스모
슬리퍼 시트
☞ 새로운 일등석 코스모 슬리퍼 시트는 개인의 프라이버시가 강화된 코쿤 형 좌석으로 설계되어 최고급 호텔과 같은 아늑함과 편안함으로 특별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현재 미주, 유럽 일부노선에 서비스 중이며, 앞으로 단계적으로 장거리 상용노선에도 적용 예정이다.
* 좌석 특징
- 인체공학적 설계로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
- 완벽한 개인 전용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좌석
- 180도 침대 형 (좌석 길이 208센티미터)
- 접이식 팔걸이 형 좌석 (30인치 폭)
- 장거리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마사지 기능 장착
- 고객의 눈높이에 맞게 자유자재로 조정이 가능한 개인 독서 등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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