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과 진에어 서비스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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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 대한항공의 서비스 전략
1-1. 기내 서비스
1-2 . 인적서비스
1-3. 문화서비스
1-4. 노력하는 서비스
1-5 . 고객들에게 어필하는 서비스
1-6. 내부고객만족 서비스
1-7.제휴서비스
1-8 . 발전하는 서비스
1-9 . 명품화 서비스
2 . JINAIR의 서비스 전략
2-1 . 다가가기 서비스 ( 친근한 서비스 )
2-2 . 절약하는 서비스 ( 신 항공기 보유 : B737-800 )
2-3 . 안전한 서비스
2-4 . 차별화된 유니폼
2-5. 자유로운 서비스
2-6. 세상에서 하나뿐인 서비스
2-7. 기내서비스
2-8. 인적서비스 1등
3. 대항항공 서비스의 개선사항
3-1. 제공하고 있는 특별 서비스에 대한 홍보서비스 활동이 필요
3-2 . 항공기내 AVOD시스템에 참신한 기내오락 및 시설 도입
3-3 . 가격조정과 친근함이 부족
3-4 . 이미지 개선
4 . 진에어 서비스의 개선사항
4-1 . 물적 서비스의 부족
4-2. 승객에게 놀라움을 제공하는 서비스
4-3 . 고객의 입장에서 좀 더 나은 서비스 제공하기

본문내용

일등석 코스모
슬리퍼 시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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