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NHN `한게임` 사업부분의 경쟁우의 확보를 통한 리포지셔닝전략에 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6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NHN 회사 소개
2. 경쟁전략
- 한게임 선정이유
- Product
- 산업구조 분석
- 게임 경쟁자 분석
- 가치사슬
- 핵심 역량 파악
- VRIO 분석
- 다각화 전략
3. 결론
- 본문내용
-
매출액 대비 이익률의 두 항목에서 계속 증가하는 추세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는 사업성과 수익성이 점차로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자산총계과 매출액의 규모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네이버의 사업규모가 점차로 커지는 것을 확인
유동성은 감소하였다고 좋아지고 있는데 이것은 비율만을 따져 볼 때 높은 유동성을 자랑 하는 것으로 나타남
부채 비율은 점차로 증가하고 자기자본 비율은 조금씩 줄어들고 있으나 이는 사업 규모의 증가에 따른 것이고 역시 비율만 따지고 본다면 이 두비율은 상당히 양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