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KTF`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0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KTF의 SWOT분석
2. 시장분석
3.STP전략 분석
4.IMC전략
- 본문내용
-
3.STP전략 분석
1.시장세분화
1)연령별 세분화
- 1318 세대(10대) : 1318 세대(중고등학생), 다른 시장에 비해 이 연령대의 청소년들은 아직 휴대폰 보유 비율이 30%가량을 유지하고 있고, 앞으로 계속 소비량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수요의 집단
"나만의 방식" , "나만의 개성"에 집중, 음성 메시지와 예쁜 특수문자도 사용하며 문자메시지를 통해 연락하는 것을 선호.
- 1823세대 : 주로 대학생(청소년에서 어른이 되는 시기), 자기만의 독창적인 세계를 만들어 나가길, 원하고, 우리사회, 문화를 주도해나가기 위한 준비를 하는 시기이다. 각자 이동통신 기기를 가지고 있고, 주위 사람들과 문자와 음성 메시지를 주고받고, 또한 심야 통화도 종종 함.
- 2325 세대 (20대 초반) : 대학을 갓 졸업하고 사회 초년생으로서의 삶을 시작, 좀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앞으로의 자기 삶에 대해 좀 더 구체적으로 계획하는 나이이다. 밤늦은 시각, 연인이나 친한 사람에게 전화를 거는 일이 많음.
- 2535세대(20대 후반~30대) : 사회적으로 일과 자기 생활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을 보이는 연령층, 사회활동의 주요세대이자 통화량이 가장 많은 집단, 많은 통화량에 걸맞는 좀더 낮은 요금의 서비스를 원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