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광고분석(겔포스엠포스코전투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9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TV 광고 << 겔포스 M >> 박신양편
2. 신문 광고 << 포스코 >> 두 개의 지면 광고
3.신문 광고 <<프랑스 다쏘항공 라팔 전투기>>
본문내용
<챕스틱>, <대일밴드>, <에프킬라>,<컴배트> 등 의약품 중에는 유난히 대표적인 상품이 각각의 제품들을 지칭하는 대명사가 된 것들이 많이 있다. 초기의 광고에 의해서 특정제품에 대한 신뢰와 이미지가 세월의 흐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인식하고 때문이다. 우리의 의식 속에 강하고 형성된 이러한 것들은 우리가 미쳐 생각하지 못하는 사이에 “피로회복에는 바카스”, “흉터엔 후시딘”, “두통, 치통, 생리통엔 게보린”, “입안이 헌데는 오라메디”등 각각의 증상에 따라 떠오르는 제품들 한두 가지씩을 아무런 사고도 거치지 않고 말할 수 있게 하였다. 그만큼 이러한 제품들은 강한 포지셔닝으로 소비자들의 구매를 유발시키는 성공적인 효과를 거두었다고 할 수 있다.

약국에서 판매되는 의약품은 그 특성상 약사가 권하는 것도 판매의 큰 비중을 차지하지만 제품의 질적 차이를 따지기보다는 위와 같이 얼마만큼 소비자들에게 각인된 제품들인가에 따라 장기적인 제품판매가 좌우된다. 그래서 수십 년 간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오며 사용된 “원조”격의 제품들이 있는 것이다.

이러한 원조격 제품들 중에 “속쓰림엔 겔포스” 또한 빼놓을 수 없다. 1975년 <겔포스>를 시작으로 지난 30년 간 우리나라 위장약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중년 남성들을 타겟으로 꾸준히 판매되었으며 2000년 <겔포스 M>으로 상품명을 바꾸면서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에게 광고를 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보령제약 `겔포스엠` 마케팅 사례조사
  • 광고지면에 젊고 참신한 20대의 직장인 복장의 모델들을 나타냄1. 제 품(Product)1. 유형제품 (tangible product) 상표명 : 겔포스 엠용량 : 20g X 4포 가격 : 3,000원(출고가:2,530원) 일회용 싸쎄 포장, 담백색 액체2. 핵심제품 (Core product)위산과다 (위 염, 위, 십이지장궤양에 관련된 것도 포함), 속쓰림위 불쾌감, 위부팽만감, 식체(위체) 구역, 구토, 위통가스제거, 신트림 2. 가격 (Price)-혼합 가격 중심 결정 (겔포스 엠 출시): 고가격 정책소비자 중심 가격

  • 보령제약 [BORYUNG]기업분석 및 경영전략
  • 보령제약 BORYUNG기업분석 및 경영전략보령제약 역사자사분석-연혁보령제약은 몰라도 용각산 & 겔포스엠은 안다보령제약은 카나브(고혈압 치료제)의 성공적 개발외부환경 –인구통계적 외부환경 –기술적 환경시장환경분석 –전문/일반 의약품시장환경분석 –산업의 특성시장환경분석 –산업의 성장성시장환경분석 –시장 잠재력산업구조분석고객분석자사분석-회계분석자사분석-주요제품SWOT분석경쟁사분석-한독 약품경쟁사분석-중

  • [광고론] 대한항공 마케팅 전략분석
  • 광고론- 대한항공 마케팅 전략분석 - Excellence in Flight 제 출 일 : 2006년 10월 16일목 차 Ⅰ. 서론 page1. 주제 선정 배경  32. 기업 소개 

  • 대한항공 마케팅 전략분석
  • 광고론- 대한항공 마케팅 전략분석 - Excellence in Flight 과 목 명 : 광 고 론목 차 Ⅰ. 서론 page1. 주제 선정 배경  32. 기업 소개 

  • [광고론] 베스라빈스의 마케팅, 광고전략 분석
  • .☆목 차☆1. 타켓마케팅 전략으로 분석하기①Segmenting②Targeting③Positioning2. SWOT 분석하기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3. 4Ps Mix 전략 ①Product(제품)②Price(가격)③Place(유통)④Promotion(촉진)Mix.< 광고론 Report >< 베스라빈스의 마케팅, 광고전략 분석>BaskinRobbins쓰리프티하겐다즈매출액370 198 90매출액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