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프로모션] 템포 SP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0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시장환경분석
2.기본방침
3.컨셉수립
4.SP계획
5.참고자료
- 본문내용
-
1.시장환경분석
1.시장분석
우리나라 생리대 시장규모 - 연간3천억원 대
매년 15%이상의 성장률을 보임
시장점유가 낮은이유?
한국 특유의 순결 이데올로기
- 체내형 생리대의 특수성
외국과 달리 원통형 디자인 한가지에만 국한된 체내형 생리대만 판매 -보수적 이데올로기와 연관
체내형 생리대 시장은 매년 10%이상의 시장 성장률과 긍정적 외부환경변화의 요인으로 밝은 전망
템포가 체내형 생리대 시장에서차지하는 비율은 90%이상
- 참고문헌
-
언론재단 : (http://www.kinds.or.kr)
통계청(http://www.nso.go.kr)
인터파크(http://www.interpark.com)
동아제약(http://www.donga.co.kr)
한국 P&G(http://www.pg.co.kr)
유한킴벌리(http://www.yuhan-kimberly.co.kr)
대한펄프(http://www.dhpulp.co.kr)
한국여성민우회(http://www.womenlink.or.kr)
한국방송광고공사(http://www.kobaco.co.kr)
약사공론(http://www.yaksanet.co.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