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프로모션] 처음처럼 SP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0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환경분석
2.시장세분화
3.표적시장
4.포지셔닝
5.Concept
6.Theme
7.SP 전략
- 본문내용
-
<머리말>
소비자들의 음주 트랜드가 해가 갈수록 저도화되고 있다. 이는 주5일제로 인하여 독한 술을 마셔서 쉽게 취하고 다음 날 고생하는 것보다 조금 약한 술로 하루의 피로를 달래려는 음주 문화를 바탕으로 더욱 힘을 얻고 있다. 또한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성향과 여성 음주자들의 증가도 무시할 수 없는 요인이다.
저도주 시장의 형성은 신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젊은 세대의 술문화 패턴에도 영향을 받고 있음을 말해 준다. 시장 점유율에서 드러나고 있듯 ‘20도대 소주’의 출현은 소주 시장에서의 또 다른 전쟁이 예상된다. 이를 바탕으로 경쟁자들의 진입이 우려되는 가운데 두산의 ‘처음처럼’은 새로운 시장판도를 형성하였고 인지도를 높이는 전략이 필요하다.
본 전략안의 실행 후 ‘처음처럼’ 의 인지도는 첫 출시 대비 저도주 시장의 40%를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